|
2026-06-22 13:27
조회: 204
추천: 1
투사 전비 질문 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전비가 생겼는대요 전설템 한개도 없습니다 섬체 제작하면 될까요 ? 오체가 전비보다 싸던데 ( 올라와있는 가격 기준으로 팔리다는 전제 하.. ) 팔아서 오체 사는게 맞나요 ? 쌈 안합니다. 그냥 사냥충입니다
EXP
440
(40%)
/ 501
|
아무거나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