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비가 생겼는대요

전설템 한개도 없습니다

섬체 제작하면 될까요 ?

오체가 전비보다 싸던데 ( 올라와있는 가격 기준으로 팔리다는 전제 하.. ) 팔아서 오체 사는게 맞나요 ?

쌈 안합니다.

그냥 사냥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