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3 10:56
조회: 1,179
추천: 0
[몹시드마] 어제 드마배운 투사인데 발라 + 린드 조합하면 대쉬기 랜덤으로 나가는거 아닌가요?뭘 클릭해야 나가는건지 그냥 윙슈즈처럼 랜덤으로 나가는건지 통 모르겠네요.
EXP
82,301
(6%)
/ 87,001
|
굿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