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기사단 9강이 떳는데 속성작해서 써야 할까요??
폴카 싸게 나오면 살까 싶어서 드다 모았는데 2만7천 정도 있는데… 그냥 기사단 쓰고 에카셋으로 가야할까요??
폴카를 사든 오시씨게 나오면 가는게 나을까요??
기사단 9강 쓰는게 나을까요?? 그냥 악마왕 써도되고 고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