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2
조회: 122
추천: 0
신섭 마검 명코 스킬 질문신섭 마검사 명코 스킬 질문좀 드리려 합니다.
현재 명코 370만 정도 있고 보유스킬 슈퍼소닉 , 일루전카운터(에이스) , 팔랑(에이스) , 룬마(에이스) 이렇게 보유중인데 이번 명코스킬이 나왔는데 명코를 어떻게 써야할까요? 참고로 중립 사냥충입니다. 1.명코상점 룬버레전드 (300만) 을 배우고 다음 팔랑나올떄까지 모은다. 2.명코상점 웨폰에이스 or 라이프서클에이스 배우고 다음 팔랑레전드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3.혈맹 룬마레전드(200만) 배우고 다음 팔랑레전드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4.그냥 닥치고 팔랑레전드 나올때 까지 아무것도 하지말고 존버해라. 혹은 다른 의견 있을까요 ?
EXP
5,378
(44%)
/ 5,601
|
구찌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