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2-15 22:37
조회: 6,179
추천: 0
정글 챔프 정리대회 솔랭 픽률 고려해서 위에서 밑으로쓰겠음.
모바일 양해좀부탁드림. 1.자르반 (너프전까진 얘 계속보일듯) 초중후반 다 좋은 챔피언 딜 cc 정글유지력 다좋음 거기다 요즘 자주보이는 제라스 시비르 징크스 등을 카운터칠수있고 조합에 매우 유리함. 강력한 이니시에 나르 럼블 같은 광역딜링이 있는 챔프와 함께라면 정말쌤 그리고 정말 어이없는게 상대가 자르반일때 아무리 초반 갱잘 다니고 다 터트려놔도 중반쯤 되면 한타기여도가 정말좋아져서 말려도 1인분은하는챔프다. 롤챔스에서 리신보다 픽많이되는 이유인것같음 2.리신(여기서 너프먹을일은 없을거같음 잘반 렉사이가 더사기) 대리기사들이 괜히 리신을 하는게아님. 딜 cc 돌진.생존기 다있음. 다른정글러와다르게 얘는상대정글 눈치를 안봐도됨 들어갓다가 나오기가 가능해서 상대정글 위치가보이면 선방호로들어가서 딸수있고 상대정글위치모르면 걸어가서 eq다쓰고 역갱온다싶으면 방호로빠질수가있음. 거기다 용사하나뜨면 라이너랑 일댈해도 다터짐 허나 리신으로 잘 성장해도 한타가면 급격히 존재감이 떨어짐 이유는 궁극기 사용여부에 0.5인분 1인분이 차이나고 탱템을가도 탱킹스킬이 방호하나에의지해야되서 되게잘녹기도함 정말 리신은 이해도가 필요한 챔프고 그이해도로 티어가 결정됨 3.렉사이(괜히너프된게아님) 유틸성이 롤 정글러 내 갑임. 에어본. 피흡. 포킹. 진동감지. 글로벌 궁극기. 땅굴이동 정말 사기인게 진동감지임 이건 시야가좁아지는데 와드없어도 주변 적 움직임이다보임. 초보자들은 이걸못쓰는데 숙련자들은 매우잘씀. 딜이 반토막 났는데 쓰이는 이유가있다고봄. 딜링은 너프먹어도 사기. 그냥 너프전qqq는 거의 코어뜬 리븐평캔급 딜링이였는데 지금은 그냥 쓸만한스킬 그냥 솔랭에서만나면 제일 짜증남 얘 와드에보여서 따라가면 눈치까고 존ㄴ나게쨈 궁극기 역갱도사기. 4.판테온 (프로레벨에 왜안나오는지모르겠음 카직스보단 좋은거같음) 2렙카정 2랩갱 절대못이김 그냥스턴맞으면 손떼세요 일방적으로 선빵때렷는데도 지는경우가다반사 패시브가 초반구간에 정말좋음 2렙카정 1대1시 2레벨 qw평평 혹은 평q평w 개좆사기 요즘은 리신도 맞다이걍이김 공속감소삭제되고 거기다 갱킹딜이 모친출타 딜임. 라이너호응없어도 반피정돈 솔킬따는경우도 대부분 궁극기갱킹도좋고 다좋지만 뒤가없는 챔프고 얘는 1.5코어를 딜로가야됨 태생이딜러라 계수도사기고 탱템가면 상대피보다 내마나가 더많이담 용사.야몽or헥드 필수 개인적으로 얘는 이속이맘에듬 355라 기동신고 기동꺼져도 이속이 왠만한 원거리챔 2티어신발 이속이라 진짜 기동필수적으로 감 딜판테 - 메인딜러급 딜가능 탱판테 - 이니시가능 5. 카직스 개인적으로 얘는 그냥쓸만한정도 그이상그이하도아님. 말리면 끝도없이 말리는 챔프 얘는 cc갱이아니라 그냥 딜갱인데 딜도많이너프먹고 고립도너프먹어서 갱킹시 딜이 2프로 부족함 리산많이해보신분은알거임 리산이 딜이 2퍼 모자람 리산드라랑 같은맥락이라고보면됨 딜이 매우조금부족해서 못잡는경우가많음 거기다가 카직스w쿨너프로 유지력이 정말안좋음 6.렝가 카직스급. 궁쿨넢 궁감지사거리 너프만 아니였으면 정말 좋은데 이게 너프체감이좀심함. 6렙궁갱 실패하면 리스크 존나큼 녹턴과비슷한맥락 성공해야 거의 본전임 2대2 이상하게생각보다약하고 야성스택없으면 갱가면안됨. 그리고 정글도 야성팍팍쓰면서 돌면안됨. 갱 생각하면서 써야되서 정말 숙련자가해야됨. 요우무 용사나오면 왠만하면 3분의2피정도의 라이너는 다잡음 개인적으로 장인 숙련자가해야됨. 7.바이 정글러중에서 딜가면 제일쌘놈이라고 생각함 용사만나와도 왠만한라이너 다족칠수있고 렝가와다르게 6렙확정갱임 최소플은뺌. 하지만 궁이빠져도 qe로 딜갱이 사능해서 쓸수있음 그리로 딜링이 정말쌤 대회자주안나오는 이유는 하나라고봄 뒤없는 챔프의 좋은예. 나도모르게 던지는각이나옴. 바이궁썻는데 상대가도주기로멀리 가면 강제자살각나옴. 진짜 저번에 르블랑한테 생각없이 궁썼다 2차까지날라간적있음 그리고 q채널링끊기면 정말 딜안나옴. 8.피들스틱 얘는 갱킹이 기동력 전과 기동력 후가 존ㄴ나다르고 궁잇는거랑 없는것도 차이심함. 기동력나오면 왠 미친허수아비년이 존ㄴ나게띠어오는데 진짜무서움 정글유지력 롤내1위 그냥개사기 마나포션만 들고있으면 무한정글링가능 6렙후 소규모전투개좆사기고 용 바론한타 매우사기 그냥 얘는 4렙까지만 무난하게 성장하면 정말 좋은 챔피언임. 근데 밴되서 하도못써봐서 지금 8번으로정함 랭겜에서못본지좀 오래됬음 9.엘리스 계속된 너프로 딜탱 둘다애매해짐 정말정직한챔피언 딜가면탱안되고 탱가도딜안됨 고치너프로 갱킹성공률 감소. 얘가다른정글보다좋은점? 그냥 유지력 이거하나뿐임 끝임 개인적으로 벞시급하다고봄 10. 초가스 (추적자너프이후 다시고인) 그냥 얘좋은점한가지. 오브젝트싸움 개사기 궁강타 2천이라 스틸시도 x 스틸당할위험도 커 함부로먹으면안됨 그게끝 갱자체가q에 의지해야되서 정말힘듬 11헤카림 (탑은좋으나 정글은 자르반하위호환) 얘는 티어높아질수록 궁맞추기거 정말힘듬 궁딜고 줫쓰레기수준 그냥 겉멋만개쩜 얘궁때문에시작했는데 궁이말파궁 하위호환임 그냥 탑카림은좋은대 정카림은 개인적으로 별로. 12.아무무 w너프왜한지모르겠음 얘는 진짜 피곤한챔피언임 상대정글만따라다니다 게임끝나는경우가 다반사 얘 픽하면 일단 저티어는 존나게좋아함 고티어로갈수록 픽률 승률 둘다저조. 그냘써보면앎. 리렉자 쓰다 이거쓰면 암걸려뒤짐 그래도 나름 궁때문에 먹고사는챔피언. 13.마이 얘는 킬먹기전까진 정말노답임. 상대cc많거나 르블랑같은 단일폭딜챔나오면 마할못임 갱은 레드있을때만가야되고 정말 스플릿밖에 답이없는챔피언 정글속도는 정말 마음에듬. 14. 이블린 얘는 초반에 패시브로 인한 이득을 못보면 중후반 위력이 급격히떨어짐. 그래도 궁극기쉴드로 딜흡수용이하고 다좋은데 2대2 매우약함. 정글유지력 롤에서 제일쓰레긴거같음 3캠프먹다뒤지는경우도다반사. 15.노딜러스 얘는 라이너의딜이 갱성공률에 영향을크게미침 탑 문도 미드 카사딘 바텀 이즈 이런거면 갱가도 존ㄴ나게따기힘듬 진짜 그냥 얘는 애정으로하는챔피언. 16. 스카너 얘는 서폿보다 딜잘나오는걸 목표로하고 해야됨 당장 서폿 서리여왕만나와도 얘보다쌤 진짜 씹뚜벅이 그냥지금정글은 자르반 리신 렉사이 피들 - 정말좋은챔피언 바이 카직스 렝가 판테온 - 위에꺼 뺏기거나 밴되면 쓰는 무난한 챔 초가스 노틸 스카너 - 노말용 -------------------------------------------- 샤코 전형적인 장인챔 개인적으로 은신이라는 매리트로쓰는데 얘는 되게사기같진않은대 짜증나는챔 카정도자주오고, 갱킹도 좋고 하지만 초반쌍벞 타밍애 뭐라도 해야되고 무난하게 1인분하거나 말리면 답이업ㅎ음
EXP
11,703
(37%)
/ 12,201
|
Min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