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어떤 챔프를 하건 공격적인 플레이를 해라.
다르게 말하면 자신감있게 플레이를 하란말이다. 본인플레이를 믿고 과감하게 플레이를 해야 상대방 스킬도 보이고 상대방 실수도 유발하며 본인은 그속에서 슈퍼 플레이도 나오는거다. 원래 수동적인 캐릭은 없다. 상대실수만 받아먹어서는 못 올린다. 니가 상대를 윽박질러서 실수를 유발해라.
간혹 어떤 구간이든 부캐랍시고 팀원들에게 이런 말을 하는 유저가 있다. 죽지만 마라 내가 캐리해주겠다. 역대급 개소리라 보면댄다. 팀원중 누구도 안죽으면 너님이 캐리 안해줘도 그판은 이기는판이다.

2.본인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아라. 수백판을 했어도 승률이 55이상 안나오면 자기캐릭이 아닌거다.. 과감하게 보내주자..

3.운영 맵리는 실력이 고만고만한 상황에서 필요한거다. 피지컬부터 올려라. 당신이 운영과 맵리에 집중한다면 본인 티어가 딱 거기까진거다. 예를 들어 플레5  지박령이 떨어졌는데 딱 플3,4까지만 가고싶다. 그럼 운영과 맵리에 집중해서 꾸역꾸역 올리는거고 나는 다이아 이상 올리겠다. 그럼 플레5를 피지컬로 씹어먹어야 훨씬 윗단계까지 올라간다. 다시한번 얘기하면 피지컬이 월등하면 미니맵 없애버려도 상관없다.

4.1번과 비슷한 얘긴데. 롤은 멘탈게임이다. 그 멘탈이전에 피지컬 게임이다. 팩트만 얘기해줄까? 예를 들어서 챌린저가 플레 다이아 구간 부캐돌린다 치자. 팀 전체가 개똥싼다고 멘탈이 나갈까? 아무리 게임이 기울어도 본인 플레이에 자신이 있으면 멘탈 안나가고. 게임이 설사 지더라도 그런가보다 한다. 랭돌리다가 멘탈이 나간다? 거기가 딱 본인 티어인거다. 부캐 돌리는 애들 어떤생각인줄 아나? 팀이 터지면 옅은 미소를 짓는다. 아싸 내가 활약할 시간이군! 멘탈 나가면 절대 갬 돌리지마라. 무조건 떨어진다. 그리고 멘탈 나가면 본인 폼 떨어진거 안보이고 본인 kda안보이고 팀원 흠만 잡다가 갬 끝난다.

5.피지컬 올리는게 쉽냐고? 너희들이 마챌 아닌이상 피지컬은 본인캐릭 먼저 찾고 갬돌리기전에 리플보고 장인 리플보고 유투브 보고 하면 무조건 올라간다. 안되는게 어딧냐. 본인의 한계를 너무 낮게 잡으니 그 선에 맞춰지는거지. 무슨 전성기 페이커 같이 올려라도 아니고.

6.가장 중요한거다. 어떤 구간이든 부캐가 존재한다. 상대부캐를 찾고 우리팀 부캐를 찾아라. 그래야 승객모드로 전환하든 상대부캐를 피해다니든 상대부캐를 조지든 팀원 정치당하면 도와주든 할수있다.

두줄요약.
피지컬 먼저 올려라. 그리고 운영과 맵리에 집중해라. 팀원과 싸울필요없다. 자신감있게 플레이해서 니가 캐리해라. 마지막으로 부캐유저를 빨리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