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보기 싫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에 전부 적혀있으니 스킵하셔도 됩니다

대부분 분들이 아실만한거는 뻈습니다 주관적인 의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1. 넥서스와 쌍둥이 사이를 지나가게 되면 우물로 돌아가더라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다

2. 유물의 회복량은 55~140(레벨 기준) 최대 165~420(레벨 기준)을 회복시킨다 (잃은체력에 비례)

3. 유물에서 마나가 있는 챔프는 100 ~ 320 (레벨 기준) 회복 기력챔은 20의 기력을 회복한다

4. 유물에서 레넥은 10 쉬바나는 6 트린과 렉사이는 20의 분노를 획득한다

5. 유물은 자가치유로 간주되어 칼바람 자체 치감은 받지 않지만 치유 보너스 및 스킬 , 아이템의 치감효과는 받는다

6. 18분뒤 미니언은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생성되며 25초 ~ 13초 (18~30분 기준)

7. 18분뒤 미니언 이동속도도 마찬가지 325 ~ 425 (18 ~ 30분 기준)

8. 18분뒤 챔피언은 구조물에 0~25%의 추가피해를 입힌다 (18 ~ 30분 기준)

9. 만장일치 항복시간 8분 // 항복시간 12분

버프

1. 소환사 주문 쿨타임 40%감소 , 초당 0.15%의 최대 마나를 재생

2. 나가는 모든 치유 50% 감소 (자가치유는 제외)

3. 근처에 미니언이 죽으면 5골드 획득

4. 근접챔의 경우 10의 추가 마법저항력 획득


아이템 부분은 넘어가겠습니다


챔피언과 룬특의 변경점

1. 룬특

정밀
승전보: 잃은 체력의 12→6%를 회복하며 20→10골드 획득

침착: 최대 마나의 20→10%를 회복하며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10→6%를 돌려받음

지배

감전: 재사용 대기시간 25~20→15~10초

포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100~80초

피의 맛: 재사용 대기시간 20→15초

유령 포로: 재사용 대기시간 60→25초

마법

무효화 구체: 재사용 대기시간 60→30초

빛의 망토: 재사용 대기시간 60→30초

폭풍의 결집: 10→6분마다 적용

결의

착취의 손아귀: 근거리 챔피언은 영구 체력 5→10 증가, 원거리 챔피언은 영구 체력 3→6 증가

사전 준비: 10→8분에 활성화

과잉성장: 몬스터 8마리를 흡수할 때마다 체력 3→5 증가, 몬스터를 120→80마리 흡수하면 체력이 추가로 2.5% 증가

영감

마법의 신발: 10→8분에 장화 획득

완벽한 타이밍: 10→4분에 활성화

미니언 해체분석기: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 4→2분


2. 챔피언의 변경점

칼바람에서 주는피해 // 받는피해가 변경된 챔피언들이 80개가 넘어서 전부다 적을수 없어서 크게 바뀐 친구들만

적어보겠습니다

1. 아칼리 : 주는피해 18%증가 // 받는피해 12% 감소

2. 잔나 : 쉴드량 8% 감소

3. 소나 : 주는피해 15%감소 // 받는피해 15% 증가 // 치유 및 보호막 18% 감소

4. 나서스 : 스택 2배로 쌓임

5. 코르키 : 첫 폭탄배송 5분 // 쿨타임 150초

6. 키아나 : 유물 타겟팅시 강 요소 부여

나머지 챔피언들은 인게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번씩 확인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