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싫어하냐
2019-10-04 12:27
조회: 16,572
추천: 15
칼바람 이거는 알고가자영상 보기 싫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에 전부 적혀있으니 스킵하셔도 됩니다 대부분 분들이 아실만한거는 뻈습니다 주관적인 의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1. 넥서스와 쌍둥이 사이를 지나가게 되면 우물로 돌아가더라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다 2. 유물의 회복량은 55~140(레벨 기준) 최대 165~420(레벨 기준)을 회복시킨다 (잃은체력에 비례) 3. 유물에서 마나가 있는 챔프는 100 ~ 320 (레벨 기준) 회복 기력챔은 20의 기력을 회복한다 4. 유물에서 레넥은 10 쉬바나는 6 트린과 렉사이는 20의 분노를 획득한다 5. 유물은 자가치유로 간주되어 칼바람 자체 치감은 받지 않지만 치유 보너스 및 스킬 , 아이템의 치감효과는 받는다 6. 18분뒤 미니언은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생성되며 25초 ~ 13초 (18~30분 기준) 7. 18분뒤 미니언 이동속도도 마찬가지 325 ~ 425 (18 ~ 30분 기준) 8. 18분뒤 챔피언은 구조물에 0~25%의 추가피해를 입힌다 (18 ~ 30분 기준) 9. 만장일치 항복시간 8분 // 항복시간 12분 버프 1. 소환사 주문 쿨타임 40%감소 , 초당 0.15%의 최대 마나를 재생 2. 나가는 모든 치유 50% 감소 (자가치유는 제외) 3. 근처에 미니언이 죽으면 5골드 획득 4. 근접챔의 경우 10의 추가 마법저항력 획득 아이템 부분은 넘어가겠습니다 챔피언과 룬특의 변경점 1. 룬특 정밀 승전보: 잃은 체력의 12→6%를 회복하며 20→10골드 획득 침착: 최대 마나의 20→10%를 회복하며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10→6%를 돌려받음 지배 감전: 재사용 대기시간 25~20→15~10초 포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100~80초 피의 맛: 재사용 대기시간 20→15초 유령 포로: 재사용 대기시간 60→25초 마법 무효화 구체: 재사용 대기시간 60→30초 빛의 망토: 재사용 대기시간 60→30초 폭풍의 결집: 10→6분마다 적용 결의 착취의 손아귀: 근거리 챔피언은 영구 체력 5→10 증가, 원거리 챔피언은 영구 체력 3→6 증가 사전 준비: 10→8분에 활성화 과잉성장: 몬스터 8마리를 흡수할 때마다 체력 3→5 증가, 몬스터를 120→80마리 흡수하면 체력이 추가로 2.5% 증가 영감 마법의 신발: 10→8분에 장화 획득 완벽한 타이밍: 10→4분에 활성화 미니언 해체분석기: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 4→2분 2. 챔피언의 변경점 칼바람에서 주는피해 // 받는피해가 변경된 챔피언들이 80개가 넘어서 전부다 적을수 없어서 크게 바뀐 친구들만 적어보겠습니다 1. 아칼리 : 주는피해 18%증가 // 받는피해 12% 감소 2. 잔나 : 쉴드량 8% 감소 3. 소나 : 주는피해 15%감소 // 받는피해 15% 증가 // 치유 및 보호막 18% 감소 4. 나서스 : 스택 2배로 쌓임 5. 코르키 : 첫 폭탄배송 5분 // 쿨타임 150초 6. 키아나 : 유물 타겟팅시 강 요소 부여 나머지 챔피언들은 인게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번씩 확인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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