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라인전 자체는 파밍파밍이 목표라면 무난함

도주기도 좋고 w스택쌓기도 쉬운편이라 쉽게 죽을일도 없음

하지만 킬따기가 쉽냐고 물으면 또 그렇진 않음

 

라이엇이 나르에 대한 대처방법을 너무 직관적으로 만들어놔서...

분노게이지 차는거 보이면 안싸워주면 끝... 이게 문제

원거리상태에선 궁이 없기때문에 렙 6이후부터 왠만한 탑챔프는 이기기 힘들어짐

라인푸시가 좋은것도 아니고 나르쪽에서의 킬견적을 상대가 예상할수 있기때문에

 

라인전: 초반 짤로 디나이시키지 않는 한 수동적으로 휘둘리게 되는 라인전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음

 

이게 한타때도 좀 발목을 잡긴 함. 대신 정글러나 서폿이 강제이니시에 능하거나 돌진기 있는 탱커라면 보완 가능

자르반이나 녹턴과의 궁합이 꽤 잘맞는듯

한가지 말해두고 싶은건 나르의 e스킬은 라인전땐 훌륭한 도주기이자 접근기지만 한타페이스때는 아니라는거

점프도중 무적이 아니기때문에 2번째 점프 못하고 cc기 쳐맞고 죽기 쉬움. 원거리때는 한타페이스에서 절대 깝치지 않는게 중요. 원거리 스탯 개구림

 

현재까지 템은 몰왕+극탱쪽으로 가닥이 잡히긴 했는데 완벽한 템트리같진 않음

 

 

올려봤던 공템 평가

몰왕: 무난하고 좋음. 근데 딜이 확실히 아쉽

요우무: 굿굿 흡혈이 아쉽지만 사실  라인전 이후엔 흡혈이 그리 중요하지 않음

트포: 물론 나쁜템은 아닌데 나르가 가기엔 메리트가 떨어짐 비추

피바: 딜은 좋긴 한데 탱템타이밍 늦어지면 나르 역할이 붕 뜸. 겁나 흥한게 아니면 비추

스태틱: 탑게에서 얘기가 많길래 가봤는데 별로...라인전에서만 괜찮

 

얼망을 한번 가볼까 했는데 항상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템이라 가긴 꺼려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