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자면 w나 치명타가 터질경우 분노가 소량 감소

맞을때 데미지 비례 분노참 때릴때 데미지 비례 분노참

여기서 데미지란것은 물마방으로 감소되기 전의 데미지 말임

이렇게 되면 탱나르로 가서 상대방의 딜을 받아준다음 분노할 수도 있고

야몽이나 히드라류로가서 한방한방을 아프게 때린다음 분노할 수도 있음

즉 탱이나 딜탱나르의 경우 분노가 더욱 더 빨리 차게하고

그외 원딜템 가는 나르는 분노가 좀더 덜차게 바뀌는거지

그러면 딜위주 미니나르와 딜탱이나 탱위주 나르의 플레이스타일이 한쪽에 치우치게되어서
좀더 챔프로서의 안정성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