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


체력                534(+93)
마나                324(+50)
공격력             55(+3)
공격 속도         0.625(+1.75%)
5초당 체력회복  5.71(+0.6)
5초당 마나회복  6(+0.8)
방어력             27(+3.35)
마법 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0
사정 거리         550




= 스킬 =




<패시브>


감지 : 엘리스는 자신의 거미줄에 걸린 적들을 감지합니다. 거미줄에 들어온 적들은 수풀에 있든, 시야 밖에 있든 작은 붉은색 파동을 방출하고 엘리스는 그것을 감지해 적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적의 이동 여부와는 상관 없이 이 파장으로 감지할 수 있고 만약, 적이 거미줄 내에서 이동하다가 고치가 되어 버리면 완전히 붉은색 고치 모양으로 감지합니다. 거미줄에 들어온 적들은 미니맵에서도 붉은색으로 표시가 되고, 고치가 되어 버린 적들은 붉은색 고치 모양으로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맹독 : 엘리스는 적을 녹이는 강력한 상성 물질의 맹독을 지니고 있습니다. 엘리스의 기본 공격 및 스킬로 피해를 입은 적은 이 맹독 효과가 적용 되어 매초 8/16/24/32/40(+0.15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5초동안 유지되고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감지와 맹독 패시브는 엘리스가 거미 형태이든 인간 형태이든 상관없이 사용 되어 집니다.




<액티브>


- 인간 형태 -


Q 고치 : 처음 적중한 적을 고치로 만들어 1.8/2.1/2.4/2.7/3초 동안 기절시키고, 40/75/110/145/180 + 대상 최대 체력의 5(+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정거리: 1075)




W 거미줄 타기 : 엘리스가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시전하면 지정한 위치로 하강합니다. 만약, 고치가 된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어떠한 형태로든 공격할 경우엔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하강 위치는 시야 밖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E 죽음의 매혹 : 범위 내의 고치가 된 모든 적을 고치에서 해방시키는 동시에 매혹시켜 1.6/1.7/1.8/1.9/2초 동안 무작정 엘리스가 있는 위치로 걸어오게 만듭니다. 또한, 맹독의 피해를 입고 있는 적이면 맹독 중첩을 최대로 증가시키고 만약, 매혹되어 있는 도중 해당 적이 사망할 경우엔 적의 시체에서 새끼 거미 5마리를 즉시 부화시킵니다. 새끼 거미들의 능력치는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는 100%, 다른 능력치는 40%를 물려받습니다. EX) 엘리스 주문력 100 -> 새끼 거미 공격력 40, 엘리스 방어력 60 -> 새끼 거미 방어력 24, 엘리스 체력 1000 -> 새끼 거미 체력 400, 엘리스 공격속도 1.8 -> 새끼 거미 공격속도 1.8, 엘리스 이동속도 350 -> 새끼 거미 이동속도 350


부화된 새끼 거미들은 근처에 엘리스가 있으면 우선적으로 따라다니다가 엘리스가 기본공격이나 스킬로 공격하는 대상을 집중 공격합니다. 만약, 엘리스가 근처에 없을 경우엔 근처에 있는 거미집이나 수풀에 들어가 땅 속으로 몸을 숨기고 근처에 적이 지나가면 모습을 드러내 대상을 무작위로 지정해 공격합니다. 엘리스는 새끼 거미를 최대 5마리까지 데리고 다닐 수 있으며 새끼 거미에게 공격 받은 적은 맹독 중첩이 쌓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범위: 2000)




- 거미 형태 -


Q 독이빨 : 적 하나를 덥쳐 70/110/150/190/23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적이 맹독에 중독되어 있을 경우엔 맹독 스택 1개당 20/30/40/50/60(+0.2AP)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이 스킬로 인해 사망할 경우엔 적의 최대 체력의 50%만큼을 자신의 체력으로 회복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정거리: 1075)




W 거미집 치기 : 5초 동안 엘리스가 이동하는 곳을 따라 거미집이 생성됩니다. 이 거미집은 투명해서 적의 시야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감지와드와 렝가의 궁극기에는 감지가 됩니다. 적이 이 거미집에 들어오면 매초 이동속도가 10/15/20/25/30(+0.01AP) 씩 감소하다가 이동속도가 0이 되어버리면 고치로 변환되며 1.8/2.1/2.4/2.7/3초 동안 기절하며 유지됩니다. 한 번 친 거미집은 계속 유지가 되나 500/600/700/800/900(+최대 체력의 50%)의 체력을 가지고, 적이 거미집 내를 이동할 때마다 매초 30씩 감소하다가 체력이 0이 되면 소멸합니다. 거미집은 공격 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으며 거미집 내에서 적이 공격을 할 경우에는 공격속도가 처음에는 15% 감소하다가 이후에는 거미집에 있는 시간 동안 최대 22/29/36/43%까지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범위: 1000)




E 공격 명령 : 범위 내의 모든 새끼 거미들에게 지정된 대상을 집중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또한, 엘리스가 거미 형태일 때 7초 마다 거미 알을 자신의 자리에 생성해 내고 거미 알은 3초 동안 고치 상태로 있다가 새끼 거미로 부화합니다. 거미 알에서 부화하는 새끼 거미는 1/2/3/4/5 마리씩 부화하고, 거미 알은 엘리스의 최대 체력에 40%의 체력을 물려받고 적으로부터 공격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범위: 1100)




R 거미 형태 : 엘리스가 무서운 거미로 변하여 거미형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엘리스가 매 공격 시 10/15/20/25(+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동속도가 20 상승하고 공격속도가 50%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엘리스의 체력이 4/6/8/10(+0.1AP)씩 회복됩니다. 엘리스가 거미 형태로 변할 때마다 새끼 거미가 5마리씩 생성되어 자신을 따라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