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무조건 해야함


기본스텟 상향
(HP, 기본공격력, 기본공격사거리, 이동속도)


패시브 상향
=> 이제 스킬을 맞춰도 패시브가 적용됩니다.
=> 이제 패시브 발동시 20 ~ 139 (레벨업당 7) (+ 0.1 AP ) 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회복량이 감소합니다. (기존 30 ~ 160 => 20 ~ 70)
=>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기존 20 ~ 8초 => 24 ~ 7초)
=> 스킬로 패시브를 발동시켰을 경우, 쉴드량은 절반이 됩니다.


Q 스킬
더이상 최대레벨이 6이 되지 않습니다.
기존 1레벨 피해해량과 최고레벨 피해량은 같습니다.
유미가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미사일을 소환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0/80/100/110/130(+ 0.6 AP) => 60/110/160/200/260 (+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사일이 1초 동안 날아가 적중할 경우 대신 60/100/140/180/220/260 (+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챔피언들을 30/40/50/60/75%둔화시킵니다


W 스킬
이제 최대 스킬레벨이 6이 됩니다.


(추가) 기본지속효과 : 유미가 밀착된 상태에서 벗어나면, 3초에 걸쳐 이동속도가 16/20/24/28/32/36% ~ 8/10/12/14/16/18% 증가합니다. 2초에 걸쳐 이동속도 증가치가 최저로 감소됩니다.


6레벨시 적응형 능력치 공유가 25%가 됩니다.


E 스킬
25/35/45/55/65(+ 0.1AP) ~ 50/70/90/110/130 (+ 0.4 AP) => 30/45/60/75/90(+ 0.15AP) ~ 60/90/120/150/180(+ 0.4 AP)
유미가 18/17/16/15/14 초 마다 스킬을 하나씩 충전합니다 => 유미가 22/20/18/16/14 초 마다 스킬을 최대로 충전합니다.


R 스킬
유미가 60/100/140 (+ 0.2 AP) => 160/200/240 (+ 0.4 AP) 의 피해를 주는 파동을 7회 발사합니다.
중복 피해입을 시, 40% => 10/15/20%의 피해를 입습니다.
(최대 피해량 204/340/476 (+ 0.68 AP) => 256/380/528 (+ 0.64/0.75/0.88 AP)
유미의 파동에 공격당한 적들은 이동속도가 2초간 33%씩 감소하여, 3회 적중시 1.75초간 속박되고, 4회 적중시 1초간 기절합니다.


추가 - 이제 대단원 사용 도중 Q스킬과 기본공격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