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 각인술사, 던트 레이어 ( Dunt Layer )

공격력 : ☆☆☆☆☆
주문력 : ☆
방어력 : ☆☆☆

챔피언 유형 :
공격 사정거리 : 125
기본 이동속도 : 355



- Passive. 요도 요시미츠

던트는 요도 요시미츠를 사용합니다.
각인 관련 기술을 사용한 후, 던트가 사용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적 대상 최대 체력의 3.5 / 5 / 6.5 / 8% + 잃은 체력의 10% 에 비례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자신은 현재 마나의 5% 소모합니다.



- Q skill. 각인

재사용 대기시간 : 2.5 / 2 / 1.5 / 1 / 0.5
마나 소모량 : 40 / 45 / 50 / 55 / 60
스킬 사정거리 : (자체 강화) 0

던트가 자신에게 각인을 새길 준비를 합니다.
각인 기술 발동 후, Q W E 의 기술 버튼을 추가로 입력하여, 이하의 효과를 발동 시킬 수 있습니다.


- 각인 Q. 예리할 예 (銳)

던트가 5초간 추가 방어구 및 마법 관통력 5 / 10 / 15 / 20 / 25% 를 얻으며, 350 의 거리를 빠르게 베고 지나갑니다. 이때 경로상의 모든 적들에게 55 / 80 / 115 / 150 / 185 ( + 추가 0.65AD )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각인 W. 강철 강 (鋼)

던트가 1.5초 이내에 자신이 받는 적 기술을 1회 방어합니다. 기술 방어에 성공한 던트는 5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 / 20 / 30 / 40 / 50 증가합니다.

- 각인 E. 재빠를 교 (趫)

던트가 즉시 1 / 1.5 / 2 / 2.5 / 3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3 / 3.5 / 4 / 4.5 / 5초간 이동속도가 22 / 30 / 38 / 46 / 54% 증가합니다.


각인은 충전식 기술로 22 / 18 / 14 / 10 / 6초에 하나씩 충전되며, 최대 2개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 W skill. 강화술

재사용 대기시간 : 22 / 20 / 18 / 16 / 14
마나 소모량 : 80
스킬 사정거리 : 350 / 475 / 600 / 725 / 850

기본 지속효과 : 던트가 자신에게 새기는 각인 효과가 4 / 8 / 12 / 16 / 20% 강화됩니다.

던트가 아군 챔피언에게 각인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때 피해량 및 효과는 Q 스킬과 동일하며, 아군 챔피언에게 강화술을 이용한 예리할 예를 사용할 시, 돌진 공격 대신 아군 챔피언 주위 적들을 공격하는 원형 공격으로 바뀌게 됩니다.



- E skill. 약화술

재사용 대기시간 : 2.5 / 2 / 1.5 / 1 / 0.5
마나 소모량 : 60 / 65 / 70 / 75 / 80
스킬 사정거리 : (타겟, 단일 대상) 650

던트가 적 대상에게 각인을 새길 준비를 합니다.
약화술 기술 발동 후, Q W E 의 기술 버튼을 추가로 입력하여, 이하의 효과를 발동 시킬 수 있습니다.


- 약화술 Q. 무딜 둔 (鈍)

던트가 3초간 대상이 입히는 피해를 10 / 12.5 / 15 / 17.5 / 20% 감소시키며, 방어력 및 마법 관통력을 5 / 7.5 / 10 / 12.5 / 15 감소시킵니다.

- 약화술 W. 잠길 침 (沈)

던트가 대상을 1.1 / 1.2 / 1.3 / 1.4 / 1.5초간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 약화술 E. 느릴 완 (緩)

던트가 대상의 이동속도를 3초간 22 / 26 / 30 / 34 / 38% 느려지게 합니다.


약화술은 충전식 기술로 22 / 18 / 14 / 10 / 6초에 하나씩 충전되며, 최대 2개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 R skill. 궁극의 술

재사용 대기시간 : 30 / 22 / 15
마나 소모량 : 0
스킬 사정거리 : (자체 강화) 0

던트가 즉시 각인과 약화술의 스택을 1회 충전하며, 10 / 20 / 30 + 잃은 마나의 5% 를 즉시 회복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