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마시아의 대장장이에 의해 태어난 방패 '니미'는 어느날 공허의 마법사라고 불리는 자에 의해 생명을 얻게된다,그리고 지금 그 마법방패 니미가 전장에 합류한다!

마법 고양이새끼도 합류하는데 방패라고 못하겠는가?

체력 618(+88) = 2114
5초당 체력 재생:2.0(+0.3) = 7.1
마나 329(+38) = 975
5초당 마나 재생 8.8(+0.7) = 20.7
공격력 66(+4.25) = 138.25
공격속도:0.635 > 0.83(6레벨) > 0.92(11레벨)고정
방어력 42(+4.5) = 118.5
마법 저항력 33.1(+1.0) = 50.1
사거리:175
이동속도: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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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패시브 - 마법방패 니미

- 마법방패
니미는 단단한 금속과 마법으로 강화되있어 총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5%,7.5%,10%,12.5%)상승합니다.(각각 1/6/11/16레벨)대신 공격속도 아이템으로 공격속도가 상승하지 않으며,레벨 1/6/11에 공격속도가 0.635/0.83/0.92로 변화하며 공격속도 감소 효과로 공격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마법 흡수
근처 500 범위내의 아군이 적 챔피언의 스킬에 공격받을경우,아군은 피해를 받지않고 아군이 받은 피해량의 절반을 니미가 대신 받습니다.이때 니미는 '축적된 마력'중첩 효과가 1 상승합니다.(20/10/5초마다 발동.각각 1/6/11레벨때)최대 3번 중첩 가능합니다.



Q - 방패 돌격 마나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돌진 거리:700

니미가 자신의 몸을 날려 부딛힌 적들에게 85/125/165/205/245(+0.6추가 공격력,+ 0.45 추가방어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0.75초동안 기절 상태로 만들며 살짝 뒤로 밀쳐냅니다.(150거리만큼,+에어본 판정)

이때 니미의 돌진 속도는 현재 니미의 이동속도의 4배만큼 입니다.


W - 너랑 니미랑! 마나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사정거리:875

아군에게 되돌아갈때 돌진 속도:1025

니미가 지정한 아군에게 빠른 속도로 되돌아가 니미와 아군은 3초동안 40/60/80/100/120(+ 니미의 총 체력의 20%)만큼의 보호막을 얻으며 그 보호막이 존재하는 동안 적 챔피언에게 향할때 속도가 20% 빨라집이니다. 아군과 니미는 니미가 돌아갈때 경로에 있었던 적들은 옆으로 살짝 밀쳐내며(225 거리만큼)60/110/160/210/260(+1.8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E - 마법 되돌려주기!  마나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정거리:850

투사체 속도:1225

투사체 넓이:350

니미가 그동안 축적한 마법 에너지를 방출시켜 쏘아냅니다.유닛을 관통할때마다 피해량이 10% 감소하며(최대 50%감소) 맞은 적에겐 60/80/100/120/140(+0.6주문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축적된 마력 1중첩 효과)

유닛을 관통할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으며,맞은 적에게 80/120/160/200/240(+0.75 주문력)만큼의 마법피헤를 입히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30% 늦춥니다.

(축적된 마력 2중첩 효과)

이동속도를 30% 늦추는 효과가 2초동안 속박으로 변경됩니다.

(축적된 마력 3중첩 효과)

사정거리가 1050으로 증가하며,피해량이 100/150/200/250/300(+1.1 주문력)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R - 해방 마나소모 100/125/150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100초/80초

니미가 15초동안 방패에 걸려있는 마법을 대폭 강화시켜 힘을 해방시킵니다.

해방이 지속되는 상태에선 패시브의 마법방패와 마법흡수효과가 비활성화되며,마법 되돌려주기!스킬은 항상 축적된 마력이 3 중첩일때의 효과를 냅니다.또한 니미가 적에게 피해를 줄때마다 10/15/20(+0.2 추가 방어력,+0.2 추가 마법저항력)만큼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부패 물약같은 아이템 효과나 점화,착취의 손아귀같은 특성/스펠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