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강타를 들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패시브가 적용된다.
패시브-풀벌레 만연
풀숲을 거닐 때 마다 중첩이 쌓여 100중첩이 쌓이고 다음 번 적에게 덩굴 뿌리스킬이나 풀숲에게 마법이 부여된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적에게 4초에 걸쳐 40(+추가레벨당 10)(+0.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메슥꺼움을 준다.
100중첩이 쌓이고 아군에게 보호의 씨앗을 사용하면 4초에 걸쳐 40(+추가레벨당 10)(+0.5ap)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싱그러움을 남긴다.
메슥꺼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0.05ap)%만큼 감소한다.
싱그러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0.025ap)%만큼 상승한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중립몬스터에게 피해를 수 없으며 100중첩이 쌓인채 적과 교전중인 중립 몬스터에게 마법이 부여된 기본공격이나 스킬을 적중하면 4초에 걸쳐 레벨 1/6/11/16에 따라 최대체력의 30/40/50/60%만큼 회복되며 싱그러움을 4배만큼 부여한다. 교전중인 적이 패배하면 해당 몬스터의 골드와 버프효과를 받고 해당몬스터는 자연으로 돌아간다.

Q: Q마나 소모량 50/60/70/80/90
Q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해도 자신과 데이지는 대상에게 붙는다.

W: 마법이 부여된 기본공격 사거리가 450->600으로 상승하고 수풀에서 벗어난 후 3초까지 마법부여가 유지된다.

E: 마나 소모량 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전구간 12
피해량이 50/80/110/140/170(+0.5ap)로 감소된다.

R: 데이지는 풀벌레가 끼여서 매초에 걸쳐 10(+추가레벨당 2.5)(+0.125ap)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주변의 아군에게도 적용되며 싱그러움을 준다. 주변의 적에게도 해당되며 매초에 결처 10(추가레벨당 2.5)(+0.12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메슥꺼움을 준다. 처음에는 범위가 100었다가 수풀을 거닐 때마다 범위가 커져 최대 500까지 늘어난다. 참고로 데이지는 아이번이 직접 풀벌레를 주입하지 않는 한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