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여사제, 제네시아

패시브 : 정서불안
제네시아의 불안한 정서가 챔피언에게 영향을 줍니다. 제네시아 주위 챔피언들의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7%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에 대해서는 추가로 3% 더 감소합니다.

Q : 진실된 거짓
기본 지속 효과 : 제네시아가 적 챔피언에게 기본공격을 할 때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3중첩에 이르면 제네시아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중첩이 사라집니다.
제네시아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4중첩이 쌓인 상대에게는 추가로 20% 둔화시킵니다.

W : 선택장애
적 챔피언을 2초간 실명 상태로 만듭니다. 2초내로 이 스킬을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 했을 경우, 실명한 적 챔피언 범위 내 다른 적 챔피언에게 실명상태가 옮아갑니다(시간은 다시 적용됩니다) 옮겨갈 챔피언이 없다면 대신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E : 그럴듯한 억지
순간이동하여 범위 내의 챔피언과 위치를 맞바꿉니다. 대상이 아군이라면 2초간 50% 둔화시키고 이동속도를 일정량 훔칩니다. 대상이 적이라면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일정량 감소시킵니다.

R : 진리의 탐구자
제네시아가 3차례에 걸쳐 정신을 집중합니다. 각 정신집중이 끝날 때마다 일정시간 다음의 능력를 얻습니다.
첫번째 : 제네시아가 주위 챔피언들을 30% 둔화시킵니다.
두번째 : 제네시아의 공격속도가 최고 공격속도로 고정됩니다.
세번째 : 제네시아가 주위 챔피언들의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을 일정량 훔칩니다.



평타 기반 메이지 챔피언입니다. 한 게임 내에서 안티캐리와 캐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킬셋이지만 적이 강해져야만 캐리를 할 수 있고 궁 때문에 공속을 올리면 손해를 보는 한계가 있습니다. 스킬도 다 마법계수(..)기 때문에 컨이 된다면 리안드리가 잘 맞을 수도 있습니다. W를 제외한 모든 스킬이 아군에게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본격 트롤챔이 될 수도 있겠네요. 스플릿이 강요되고 궁도 거의 숨어서 써야하니까 난이도가 높습니다. 저대로면 초반 싸움이 너무 강해서 기본 스탯은 좀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