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8-14 22:23
조회: 1,934
추천: 0
정글러에게 유용한 룬&특성 추천 !
정글 레오나 공략 작성자인 Steely입니다. 모스트로 플레1 승급전을 치루는 중입니다. 본래 서폿인 녀석을 정글로 끌어쓰다보니 룬&특성에 대한 연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8월 패치 이후 정글몹 경험치가 조정되면서 손해를 보는 정글러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입니다.
1레벨 -> 2레벨 달성을 위해 필요한 경험치는 280 하지만 8월 패치 이후 버프몬스터의 경험치는 260 따라서 부족한 20의 경험치를 룬&특성을 활용해 채워줍니다. 이는 물론 2레벨 -> 3레벨 구간에서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정수 2개와 자각 4개를 혼용하여 추가경험치를 +9%로 끌어올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마지노선) 이렇게 하면 버프몬스터를 처리하는 것만으로 곧바로 레벨업을 할 수 있게되어 여러 이점이 생깁니다.
1. 카정에 강해집니다. 특히나 누누의 경우 8월 패치 이전과 마찬가지의 플레이가 연출됩니다. 2. 카방에 강해집니다. 빠른 레벨업으로 정글속도 역시 개선되면서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3. 솔로라인을 뛰어넘는 레벨업이 가능하게 되어 궁극기의 활용 시점을 앞당길 수가 있습니다.
상대 정글러가 나쁘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음에도 전 라인을 통틀어 레벨링이 가장 빠름은 물론 CS 획득량과 갱킹 횟수까지 앞서고 있습니다. 자체 캐리력이 부족한 정글러의 경우 더 많은 이점이 생깁니다. 유틸 특성의 장점인 이동 속도 증가와 쿨타임 감소의 이점을 충분히 살려내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빠른 레벨업을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펜스&디펜스 스타일을 고수하시는 분들보다 유틸리티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호응이 되시는 분들은 어서 꿀을 빠소서.
EXP
111,261
(5%)
/ 135,001
|




도도쨔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