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q로찍고 e돌리는거만 함

이제 뭔가 더 필요하다 생각됨

패시브도 정말 말이 필요없구...

부쉬의존도 좀

Garen(가렌)Garen(가렌)Garen(가렌) 줄~여보자구!

 

일단 패시브-적챔피언,타워,정글몹에게

10초간 얻어맞지 않았을때 활성화 초당최대체력0.4%회복

라인전이 매~우길어지면 물약값 굳는게 쏠쏠하지만

그래봤자 5:5한타떄 잉여할뿐

체력 한 30~40퍼로 떨어지면 받는피해량 15프로 감소 이런거 어때?

라이엇형들이 패치하고 나선 막 이러자나

위험을 감수하면 더 이득을 얻을수 있도록~

체력을 낮게 유지하면 딜교에서 이득을 볼수 있지만 쉽게 죽을수도 있게

이름도 '인내심'이런거 말고, 리얼 호구같아 보이자나

불굴의 선봉대장 막 이런거 좀 폼나게

이펙트도 지금 w키면 보이는 방패 있지?

맞을때마다 그런거 막 터지고

q는 다른거 변하는거 맞춰서 조정하구

e,r도 뭐 가렌 컨셉인데 다른기능같은걸 심을 필욘 없어

문제는 w, 걍 얻어 터지기만 하라구 만든 스킬이야

좀 쓸모 있게좀 만들어 보자

우선 기본지속효과 있지?

툴팁엔 방어력,마저 20%증가라고 나왔는데 모르는 애들은(ex 짱가렌짱)

아직도 총 방어,마저의 20%추가로 주는지 알아

북미서버 승률 높다고 추가 방어,마저20%상승으로 바꾼게 언젠데

이거 옛날처럼 바꾸자면 김치맨소리 참 많이 듣겠지?

기본지속효과는 그대로 두자, 대신에

사용효과가 사용시 피해감소,강인함 효과 <- 이러지 말자

패시브가 더 맞기 좋게 바뀌었으면

w는 패기좋게 만들자

나미 물의 감옥 있지?

그거수준의 투사체를 발사해서 슬로우를 거는거지

근데 슬로우만 걸면 또 의미가 없지?

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는거야

재사용 대기시간동안 기본지속효과 삭제

그리고 w의 기본지속효과로 얻던 추가 방어,마저만큼 깎자

w맞추는 난이도에 따라 계수를 좀 조절하던지 하고,

이러면 팀파이트,라인전,탱만가도

밥값은 하는 가렌이 될수 있지 않을까?

무리해서 뭐 돌진기 이런거 붙여주지 말고 소소한 선물좀 줘봐

Garen(가렌)Garen(가렌)Garen(가렌)Garen(가렌)Garen(가렌)

 르~아~이~어~엇!

 

P.S. 이상한외계인 님이 제시하신 그냥 가렌q에 엘리스q처럼

       돌진거리를 주는게 어떻냐는 의견에 전 반대에요

       그렇게 되면 진짜 초반딜교가 너무좋아져서 나머지스펙들을 너프하는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