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군
2014-10-30 22:35
조회: 49,638
추천: 7
바이와 징크스에 대한 잡설.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story-art/lEN9q900-jinx-and-vis-family-ties-facts-myths-and-theories?comment=0007
도와주신 분: '수성하늘색'님, '초그민'님 의역(재창조)을 좀 많이했는데, 잘못된 해석은 지적부탁드립니다. 제가 사설은 안 적는데, 참으로 더러운 문장이었습니다. "징크스와 바이의 가족 관계: 사실, 가설(Myth), 이론"이라는 연구(?)포럼에 개발자 Gypsylord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Gypsylord 전 이 글타래(thread)가 아주 마음에들어요. 정말 멋진 분석을 적어놓으셨네요. 몇가지 재미있는 사실을 알려드릴게요 :3 1. 바이는 아주 어린 나이에 고아가 되었습니다. 바이의 어린 시절과 그 당시 겪었던 트라우마가 섞여 그녀의 과거와 그녀가 가졌었던 가족들에 대한 기억이 완전히 떠나가버렸죠. 저는 바이에게 언니가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말씀 드릴 수는 없지만, 바이에게 언니가 있어도 그녀를 기억할 수 없을겁니다. 2. 바이의 이름은 그녀의 문신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 반대가 아니에요. 뺨에 있는 "VI"라는 문신은 그녀가 기억하는한 그녀와 계속 함께 했습니다. 바이가 처음 길거리에 나타나 사람들이 그녀의 이름을 물어보았을때 그녀는 그들에게 알려줄 이름이 없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그녀를 잘 판별할 수 있는 수단인 "문신"을 이용하여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바이의 가족은 과거에 그녀에게 "진짜" 이름을 지어줬겠지만, 그녀는 그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죠. 3. 징크스의 광기어린 행동이 다소 체계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처음에는 징크스의 광기어린 행동들이 제정신이 아니고 무분별한것처럼 보이겠지만, 징크스 스스로 즐거움을 주고 좀 더 "신나는" 상황들(현재 필트오버)을 만드는걸 기본 목표로 삼고있습니다. ---예)만약 징크스가 어두운 골목길에 홀로 겁에질려있는 필트오버 시민을 발견하고 그녀가 칼을 지닌게 전부라면, 징크스는 시민에게 뛰어들어 다치게 만드는것에 전혀 흥미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괴애애앵장히 지루하죠. 하지만 만약 같은 필트오버 시민이 폭죽 더미에 앉아있고 징크스가 생선대가리를 손에 지니고 있다면, 징크스는 폭죽 더미에 앉아있는 사람은 신경 쓰지않고 폭죽 더미를 겨냥해 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겁니다. 폭죽 더미가 폭발하는 광경은 저어어어어엉말 멋질거에요! ---이런 성향이 왜 징크스가 바이에게 적대적인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징크스가 바이의 추격을 빠져나가는 것도 그런 즐거움의 한 종류일까요? I love this thread. Really cool analysis you've written up here. Some tidbits for you :3
재미있어보여서 건드려봤는데 별 내용이 없네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