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정 가능한 티어가 나오면 보통 악랄하게 매칭을 잡기 시작함 억울하면 오래하기 떄문이고 중독자들도 많이 발생함 ㅇㅇ

고로 그런 계정은 남들보다 3배에 가까운 실력상승을 요구하게 되는데 당연히 동의는 없음 왜 세배냐면 세명이 겜을 안하기떄문 

평범한 한명

무조건 죽고 픽도 꼴픽인 세명

이 세명이 만드는 골드 폭증을 매판 이길수있는 그런 실력을 요구하고 그게 티어의 정체이고 실력겜의 정체인데

문제는 독립변수로 매칭을 잡기 시작한다는 거임 도박사의 오류때문에 품질저하가 심한 주기는 일주일동안 37%~42%정도의 품질을 보게 됨 

가끔 한판 우세한 판으로 열판중 한판 내 맞포지션을 호구넣어서 약간 밀리게 해주는(이런식이면 카정 갱으로 좃털수밖에없음) 으로 혼란하게 만들어놈 이 한두판때문에 될때까지 하게 되는 사람도 많고

가끔 상대보면 평균킬 15~18에 스탯이 중상~최상 사이  라이너or 뛰어난 정글러인데 승률 20%인 사람 주기적으로 보임 ㅇㅇ 특히 신규계정파면 무조건 상대편쪽에 이런사람있음

그런 방식으로 마스터까지 무한하게 이어져있음 

물론 예전엔 이러지 않았으나 티어 찍게 해주면 접어버리는 데이터가 나오니까 본격적으로 알고리즘 깍기 시작해서 전반적인 실력 기준도를 끔찍하게 높여놈 물론 신규계정은 이런거 없음

시즌 데이터는 초기화 되지 않고 모두 라이엇이 가지고 활용하며 매칭을 스탯 좋은 사람 위주로 대칭으로 잡기 떄문인데 여기에 잘하는 듀오 적으로 솔큐 스탯좋은사람 끼어넣어주는 듀오 우선 법칙이 들어감 

// 왜냐면 최소 45프로는 맞춰야하기때문에 희생양이 필요하고 그 희생양이 최후의 저항을 하며 상대편에게 재미를 부여함 어차피 이길거 5분만해봐도 알음 알기때문에 발악보면서 재밌어함

 어쨌든 신규유저보호의원칙때문에 불투명한 신규계정을 약자계정을 희생양으로 넣어줄수가 없기 때문인데 넣어줬다간 바로 접고 듀오들도 재미없어서해서 플레이하는 두 그룹의 판수가 모두 줄어들겠지

라이엇 논리상 매칭 큐시간이>>>공평한 매칭보다 절대적이기때문이고 

약자우선배려또한 절대적임 얘들은 장기적으로 중독이 되는 과정을 밟게 해야 되는 자들이기 때문에 보정을 해줘야 하는거고 

계정 오래된 애들은 이미 중독된 자들이기 떄문에 계속 이용

 오히려 억울해 할수록 판수가 폭증하게 되는 결과를 도출시킬수있고

더욱 심한 롤창을 만들수있음 시간을 투여할수록 매몰비용이 심각하게 비대해져서 

불합리하다고 해도 그 시스템에서 못벗어나기 떄문 도박의 두번쨰 원리 강원랜드에 많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