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직스가 갱와서 킬따고 어시준거 << 잘한거임.
카직스가 라인 느릿하게 밀어준거 << 존나실수한거.

근데, 이게 탑 라인전이 망할 정도였냐? 하면 난 아니라고 할거같음.
상대는 텔없고, 나는 텔있음. 라인 어짜피 처 박힌거 느긋하게 처걸어가서 딜교하다가 근접 3개 내주고 복귀해서 다시하면 됨. 아주 망했다. 그정도까진 아니고, 그냥 카직스가 벌어준건 사실상 다 말아먹었고, 약간 손해본 거임.
갱플이 집안끊고 그냥 바로갔으면 그렇게 까지 손실도 안보기도 하고. 걍 총체적으로 둘이서 콜라보로 실수해서 손해가 많이 커진느낌인데, 그게 탑 라인이 좆망한 이유냐 하면 아닌거 같다고 할거같은데

갱플 궁? 막말로, 갱플 로밍궁 쓰면 망함? 애쉬마냥 로밍궁 처박았으면 망한거임? 
그건 아니잖음? 5렙이나 6렙이나 궁유무인데, 서로 노스펠 (갱플만 텔있고) 라인은 박혔으니 아마 아트가 빅웨이브 만들어서 천천히 슬로푸쉬하겠지. 
그런다고 갱플이 망함? 그건 또 아니잖음? 갱플이 힘든건 맞음. 짜증날 확률도 굉장히 높고.
근데, 그게 탑 라인이 망한거에 결정적이였냐? 하면 그... 아닐거같다고 할거같음.
거기서 빅웨이브 와서 다이브킬 나오면 확정적으로 망한거 ㅇㅈ하는데, 그럼 논점에서 벗어나서 4분 넘어서의 상황이잖음? 

저 상황에선 그냥 망했다기 보단, 좀 라인 손해좀 보고 템빨로 어캐 비벼서 텔한번 더타고와서 주도권 잡아와야겠다. 그런 느낌인데. 

상대는 점화고 나는 텔이면 텔로 이득보면 그거까진 충분히 커버되지 않나 싶음.
그 뒤에 갱플이 집어던져서 탑이 boom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