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유충 

- 첫 젠 5분
- 리젠 타이머 4분, 리젠 기준은 마지막 공허유충이 잡힌 시점으로부터 4분
- 리젠 공허유충은 비전투 13분 45초, 전투 13분 55초에 소멸, 14분 전령 등장 
- 시야가 없다면 오브젝트 처치 알람은 3마리를 다 잡아야 나온다.

전령 젠 타임과 공허유충 리젠 타임을 고려했을 때, 
첫 공허유충의 클리어가 9분 45초보다 늦어질 경우 2번째 공허유충 리젠 X
따라서, 적어도 첫 유충을 9분 초 언저리까지는 커트해야 2번째 공허유충 트라이 가능

- 경험치 로직 
1) 1마리 75 + 정글 보너스 80 = 155
2) 2마리 기본 77 = 232
3) 3마리 기본 76 = 308
정글 보너스 효과 3마리 각각 적용 X, 첫 유충에만 적용


풀캠 + 공허유충 1마리만 먹고 빠지는 전략
늑대 or 칼부 스타트 풀캠 후 바위게/갱/집탐 
리젠2캠 or 리젠1캠 갱 후 공허유충 1스택 5렙 찍고 아랫 동선

공허유충-용 교환 구도일 때 1마리만 잡고 바로 내리면 가볍게 미드 찌르면서 주도권 먹고 (스킵 가능) 
용 뛰면 상대 정글 4렙으로 용 치는거라 느리고 미드도 컨디션 갈렸거나 라인받아야 되서 용 저지 가능
상대 밀어내고 리젠 2캠 챙기면 6렙 달성, 다시 정글 5렙 대 6렙 구도로 이득볼 수 있음 

이 과정에서 갱 턴이 총 3번 나오는데, 
1) 풀캠 후 미드/봇
2) 리젠1캠 후 미드(옵션)
3) 공허유충 1스택 후 미드(옵션)

리젠 4캠 먹으면 6렙까지 경험치가 191이 모자란데 이걸 채우려면 
리젠 버프를 먹거나(경험치 194 제공), 4렙 이상일 때 킬 경험치를 하나 먹어야 함
갱 턴 3번 중에 1번만 성공하면 되니까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음
 
(*참고 - 킬관여(챔피언 레벨 비례) 경험치 디테일)
1렙 : 28
2~6렙 : 28 + 레벨당 48 (76, 124, 172, 220, 268)

참고로 킬 경험치 먹은 시점이 3렙이면 솔라인 기준 하나 따고 
근거리 1마리나 원거리 2마리 같이 먹고 남은 3캠 + 바위게 + 리젠 4캠 하면 6 찍어짐
(수치로는 이런데 정글 경험치 공유 시 덜 들어오는 시스템이 있어서 아마 더 먹어야할듯?)

1스택 전략의 장점
오브젝트 처치 로그 안뜸, 5렙 타이밍 가속화, 풀캠 오프닝인데도 나름 라인 케어 가능
5렙 대 4렙 구도, 6렙 대 5렙 구도 연출 가능(상대 리젠 버프 타이밍에 깽판치기 가능)
1마리만 먹고 빠지는거라 보호막 까면서 잡으려고 똥꼬쇼 할 필요 없어짐 + 경험치 효율 ㅅㅌㅊ
용-유충 교환 구도에서 용 저지 가능 / 1마리만 잡는거라 탑 주도권 1도 상관없음, 와드박아도 못막음

단점은 1마리만 먹고 빠르게 이동하는거라 리젠되면 스택 압박 약간 받는거랑,
상대가 용으로 교환하는 동선을 가져가지 않거나 상체 주도권 차이, 바텀 합류차이 나면 구도 망가지는거

그래서 이를 보완하는 조합, 이 전략에 최적화된 미드 정글 듀오가 있으니 바로
카서스+아크샨
카서스는 풀캠이 빠르고 궁 밸류도 높고 교전이 강함
아크샨은 초반 빡주도권을 활용해서 시야나 로밍 압박을 주기 좋음


공허유충 2스택 전략
일단 1마리 때처럼 오브젝트 처치 로그가 뜨지 않고 2스택을 확보했기 때문에 동선이 강제되지 않음
대신 2마리 먹으면 너무 느려서 용 저지를 할 수 없음. 그럴바엔 걍 3마리 먹을듯 기왕 2스택 된거


공허유충 3스택
풀캠 리젠4캠 바위게 2마리(2바위게 컨트롤 or 리젠 바위게)면 킬 경험치 없이도 6렙이 찍어짐 
원래 리젠 버프 먹기 전에 캠프만 먹어서 6렙이 찍히는 동선따윈 롤 역사에 없는데, 공허유충 덕분에 가능해짐

사전에 공허유충 3스택을 쌓아둔거라 상대한테 동선을 강제할 수 있고 옵션도 많아지고 
대신 오브젝트 처치 속도가 느리고 처치 로그가 뜨기 때문에 동선 들키는게 단점. 


참고) 풀캠동선 경험치 테이블
- 풀캠 4렙 71/580
- 풀캠 + 바위게 4렙 173/580, 바위게경험치 102
- 리젠2캠 먹으면 495+/580, 부족 경험치 85 이하
- 공허유충 1마리 먹으면 5렙 70/680, 공허유충경험치 155


이거 직접 실행에 옮긴게 아니고 이론으로만 구상한 거라서 실전이랑은 좀 다를 수도 있음 
근데 수행 난이도 대비 리턴이 꽤 크고 리스크도 낮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전략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