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6-16 04:49
조회: 46,269
추천: 268
만화) 약 4시간동안 벨가 과외받은 만화![]() ![]() ![]() ![]()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시간을 똥손 유저 과외시키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 ㅠㅜ 앞으로 장기백 없이 1트만에 모든 재련 붙는 길말 걸어주세요ㅜ +) 로아 유저분들은 다 너무 친절하고,, 착해서 좋아요,, 이렇게 모험의 서 달팽이 스틸 당했을 때 빼고 너무 힐링되는 게임은 처음이에요.. 흙
EXP
2,576
(88%)
/ 2,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고일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