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는 해도 중간에 폐사함

뭐 난이도가 어려워? 진입장벽이 높아? 이건 결국 시간이 해결해주는 부분이고
처음엔 잘 안되도 인내심 가지고 하면된다


근데 이런 문제가 중요한게 아니고
아덴 구조상 특유의 딜 기복
딜이 빠른 파티에서는 카드 뽑는수도 적어서 이거 내가 확실히 밀었다 할때도 있지만
열심히 칠만큼 쳤어도 뭐 제대로 못했다 싶은때도 있는데 이게 은근히 스트레스 받음
종종 이럴때 아예 딜편차가 크게없는 직업을 했다면 어땠을까 싶기도함

그리고 아무리 숙련되도 편하게 하기는 그른 직업임
타 직업할때에 비해 스킬창을 너무 봐야됨
보스패턴 곁눈질로 보고 거의 스킬만 주시하며 하다보니 난 내 딜 뜨는게 얼마나 뜨는지도 잘 모른다
이건 타수가 많이 터지는점도 거들겠지만
뭐가 떠도 아무튼 많이 넣은것같아 라는 느낌만으로 판단됨

본캐로 키우면 새로운 컨텐츠를 트라이할때도 이 부분덕에 까다로움


뭐 컨셉이나 타격감등 부분도 있겠지만 두가지 특성때문에 호불호가 많이타서
폐사율도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