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위구간 필보 올페별 완화
꾸준히 얘기는 있던 얘기인데 사실 방법은 여러가지 있다고 봄
예를들어
-상위필보에서 하위 올페별 드랍
-하위구간 드랍률 대폭 상향
-보상 획득 이후에도 올페별에 한해서 보상획득 가능
대충 이정도인데 어떤 식으로 개선이되더라도 상관은없음
근데 하위구간 재련단계가 완화되는만큼 다른건몰라도 필보에서
드랍하는 올페별도 완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2. 무력화 수치 구체적으로 표기
지금 로아에 무력화 수치는 하, 중, 중상, 상, 최상 이런식으로만
표기되 있고 구체적으로 수치로는 표기가 안되있음 50, 100
이런식으로 사이트에는 표기가 되 있긴한데 사이트에서
표시가되는데 인겜에서 표시가 안될 이유는 없다고봄

3. 파괴 수치 구체적으로 표기
위에 무력이랑 비슷한 맥락인데 파괴 치명타는 없애긴 했는데
파괴 1+파괴1 > 파괴2임 이유는 모름 근데 왜 이렇게 만들어야
했는지도 모름 아는사람 있으면 설명좀;; 왜 굳이 1+1>2 로
설계를 했어야 했을까...파괴 수치를 표시하거나 1+1=2로
그냥 좀 단순하게 통일시켜줬으면 좋을것같음

4. 전설 장비 페온삭제
소...솔직히...전설장비는...이제 놔줄때도 되지않았나..싶어요....

5. 안쓰는 각인 개편
불굴,여신의가호 같이 적어도 피빕에서는 쓰는 각인은 ㅇㅋ;
근데 강령술, 마효증(마흐아님) 이런건 피빕에서도 안쓰고
방치된 각인들아님?? 이런 선례가 없으면 몰라도 실제로 각인
개편은 2년전에 에테르강화->에테르포식자 한번 있었음
한번만 더해주세요......

6. 아바타 세분화
솔직히 이건 그냥 순수 개인적인 욕심임, 말도안된다 생각할수도
있는데 그냥 쓰는김에 쓰는거임 이제 하의는 마음에 드는데 신발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너무 많았음 어디 다른게임마냥 허리, 목가슴, 장갑, 까지 할 필요는 없고 그냥 하의, 신발만.....이거만 좀
해주면 어떨까 싶음


반박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