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07 21:06
조회: 554
추천: 0
난 평생 자동차 욕심이 없을 줄 알았는데밑에 있는 당신이 갖고 싶은 꿈의 자동차가 무엇이냐는 질문 글 보고 갑자기 욕심이 생겨나버렸네???
1. 전격 Z 작전 키트 리메이크의 키트 ![]() 평생 자동차에 관심도 없이 살다가 갑작스런 꿈의 자동차 게시글 보니까 욕심이 생기긴 생기는 걸 보니 나도 남자구나 싶네 ㅋㅋ
EXP
65,460
(69%)
/ 67,001
문피아 연재 마검신화 라즈그리즈 작가입니다. 작은 커피샵도 운영해요. ![]() 문피아 퓨전 판타지 소설 연재 중 : https://novel.munpia.com/107342 ![]() 하루하루가 고달프다. 리얼루. 세금 겁나 뜯기고.... 빚은 빚대로 쌓이고... 커피 장사 적자 인생. 그래도 술, 총질 게임, 커피로 낙을 보내는 아저씨 인생이 다 그렇지 뭐.... 하아... ![]() ![]() ![]() ![]()
"우리 집 밑에서 슈퍼했던 진숙이 엄마, 윗집 세탁소 주인 종민이 아빠, PC방 폐인 혜람이 삼촌, 그 사람들이 다 세금이라는 걸 내. 니 월급은 그 사람들이 내는 세금에서 나오는거고. 남의 돈 갖다가 옷 사입고 밥 처먹고 술 처먹고 할 거면, 최소한 나쁜 짓은 하지 말아야지. 공무원이라면 그게 국민들에 대한 예의 아니냐? 제발… 예의 좀 지키면서 살자." -by 오구탁 반장- <나쁜 녀석들> 중에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Asadas1231] 병~신같은 비공정~
[수인사람] 퍼리 야스 렛츠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칼바람] 기술스카 개편후 날아오르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부활할 것이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Ledex] 스카우터가 날아오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크게보기
강철룡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