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게에 작성했는데
자게가 화력이 좋아 쓰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그로 끌고싶어서 제목에 욕 넣었던점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인벤에 글을 쓰게 될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쓰게 되었네요.
공팟에서 만난 분들도 아니고 지인분들을 박제하게 되어 상당히 유감입니다.

일단, 첫 주 4넴까지 클리어 목표로 구했던 파티고, 지인 및 통디분들 모셔서 트라이 했습니다. 다만 첫 주차에 예상하지 못한 난이도로 노말 3넴 트라이하게 되며 통디에서 구하셨던 두 분은 하드 트라이하겠다고 말 해주시고 나가셨습니다.

그런데, 2주차 트라이 때 해당 사건 발생했습니다.
지인인 딜러+폿 두 분이 무통보로 트라이 이후 공팟가서 깨시고는 다짜고짜 통보로 깼다고 하시고는 톡방 나가셨습니다.

그래도 타겜에서부터 같이 해왔던 지인이기에 어떤 연유인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돌아 온  대답은
“공팟에서 2트만에 깼고, 지친다” 는 점이었습니다.

트라이에 지치지 않는 사람이 어디에 있나요? 그리고 정말 저희랑 하기 싫었더라면, 미리 말만 해주었어도 이렇게 기분 나쁠 일은 없었을 겁니다. 또한, 저희가 특출나게 힘들게 할 정도로 못했다고 생각되지는 않아서 트라이 중 찍은 영상을 확인 해 보았습니다.

28트라이 중, 15번이 해당 듀오 때문에 리트 한 상황이었습니다.

( 증거영상 캡쳐본 다 있습니다 )

그런데 저희한테 지치게 한다며 무통보로 다짜고짜 나가시는 상황은 이해가 가지 않아, 장문으로 서운하다는 내용을 보냈는데 이마저 읽씹하시고는 다른 톡방도 그냥 아무말없이 다 나가셨습니다.

이에 괘씸해 박제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최소한 사과라도 했으면, 그래도 함께한 정이 있기에 박제글까지 쓸 생각은 없었습니다. 다들 이런 무개념 듀오는 피하셨으면 합니다.


저희가 알고지낸지 얼마 안된사이도아니고 몇년이 지난 사이인데도 저렇게 최소한의 사과도없이
카톡을 읽고 씹으셔야했나요 ?
그날 2관 둘이가서 못깨셨으면 저희랑 같이 가시려고했나요 ?

일어나자마자 쓴 글이라 두서없이 적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줄요약

1. 타겜에서 넘어온 지인들과 하멘트라이
2. 트라이 3시간 하고 시간이 늦어 중단하고 내일하기로함
3. 무개념 듀오가 무통보로 공팟에서 깨고는 일방적 파티탈퇴후 지친다며 피해자 코스프레



공대원의 지인이 사건당일날 소식을 듣고 물어본 카톡내용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