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5 감전레이저
450 감전피자
425 그 기믹
400 줄넘기피자
375 1격돌
325 찬미?후 구슬먹기
300 슈퍼노바
275 모루
250 2결투
200 빨왼파오 구슬지우기
180 빨왼파오 피자
160 망치파괴후 안전지대
140 빨파피자(2)
120 3결투
100 청기백기
80 슈퍼노바
4결투는 시간주기

1. 줄수는 거의 확정, 해당 줄수 이상에선 기믹이 뽑히지 않음을 확인
2. 대부분 파티에서 줄수가 기믹과 불일치하는 현상은 유예 매커니즘 때문 - 줄수기믹을 시행한 후 약 20초동안(보통 3패턴) 절대 다음 줄수기믹을 넘어가지 않음.
3. 이 때문에 2결투-160줄 사이에 기믹과 유예를 합쳐 약 2분의 확정적인 딜레이가 발생함
4. 따라서 2결투에 최소 2.2칸을 확보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망치부수기에 바스티안 3+1을 사용 가능.

딜이 충분한 파티라면 연합군을 3 3 3으로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2결투에 2~3칸이 남으니 참고

딜이 빠르면 바훈3(+1) 바스3(+1) (6~8칸)
평범하면 바훈3 바스3 바스3 (9칸)
다소 딱딜이면 바스3 결투 바훈3+파괴그로기 바훈1 바스3 (10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