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들어가기 앞서 길드원이 '20'명 이상인 길드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1인길든데 몸통캐릭 넣어둘게 많으신분, 친구 2~4명이서 배럭넣고 노는 길드일때 나눠먹기 좋습니다. 사람 많으면 잡기 훨씬 쉬워서 사람많은 길드도 모여서 가면 좋습니다. 상위 100%여도 혈석 72400개 들어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불칸이랑 이거만해도 주마다 10캐릭은 8500개씩 받을 수 있어요.








입장하면 보스에게 강화 상태라는 버프가 2개 있습니다. 이 버프가 하나라도 있는동안엔 딜이 더럽게 안박힙니다.
이 버프를 지우려면 일단 딜은 안박히더라도 두들겨 패주셔야합니다







1인 기준 평균 2~3분정도 패다보면 몸에 전기같은걸 두르며 주변에 쫄을 소환합니다.








쫄을 잡으면 아카테스처럼 색깔구슬 세개가 떨어지는데 보스에게 둘러진 전기색을 보고 같은 색을 던져주시면 됩니다. 윗짤 기준 빨간색을 주워서 던지면 됩니다.






던져서 맞출때마다 이런 버프가 보스에게 생기는데 총 10번 맞추면 강화 버프가 1 감소되고 무력화됩니다.

강화버프를 둘다 한번에 없애진 못하고 다시 딜좀 하다보면 전기 두르는데 그때 또 위에 쫄잡기 한번 더하시면 됩니다.







두번의 버프를 모두 깎고 나면 시간이 지날때마다 과부하 버프가 생겨 보스가 받는피해가 크게 늘어납니다.

그래서 아니 시간 이렇게 썼는데 5줄밖에 못깠는데 깰수있는거 맞나 이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나중가면 살살녹아용



일단 잡는 방식은 저렇고 패턴으로 넘어갈건데 패턴은 사실 알려드릴게 그렇게 없어요. 거의 90%가 에어본판정이라 뭐만 조심하면 된다가 없어서요.. 맞으면서 날아가면서 익숙해지는 수 밖에 없습니다. 기동력 느린데 이동기까지 없는 직업으로는 혼자 못한다고 생각하셔야합니다. ex 점화소서


그래도 나름 중요한 패턴 몇개만 찝자면





[전멸기] 입니다. 

보스가 갑자기 중앙으로 뚜벅뚜벅 걸어가서 바닥을 한번 찍고 기를 모으고 저희한테 이동속도 디버프가 생깁니다.  그후  상하좌우 네방향으로 원장판이 생기거나 양옆으로 일자 장판이 생깁니다. 원장판일땐 보통 아래위에 파란색, 양옆에 빨간색 장판이 나옵니다.






자기 버프창을 보면 이런 버프가 있습니다. 보고 푸른 에너지가 깃드셨으면 파란색, 붉은 에너지가 깃드셨으면 붉은색 장판으로 가서 보스가 바닥 쾅 찍을때까지 기다리셔야합니다. 빨리나오면 죽습니다.
1인 기준이면 거의 무조건 푸른 에너지가 깃듭니다.








제일 혜자인 딜패턴입니다.
보스가 삐꺽거리면서 돌다가 하늘로 미사일을 쏘며 빙글빙글 돕니다. 이때 딜 프리하게 넣으시면 됩니다.






무력화 입니다. 

인원 적으면 극숙련 디붕이도 무력 못하니까 무력할 생각하지 마시고 적당히 딜패턴이라 생각하시고 딜넣다 도망나오시면 됩니다. 장판 사라졌다고 바로들어가시면 날아가요 하늘에 미사일 더 안떨어질때 들어가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캐릭터 스펙입니다.


비교적 저스펙입니다. 무기 2강 더낮은 1520일때부터 잡았습니다. 그때당시는 17분~19분 클리어 현 15분~17분 클리어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1인기준이라 사람많으면 클탐 배로 줄어들거에요




다들 한주에 딱 한번만 고통받고 72000혈석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