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PS계산기 및 DPS표 제작자 링크드입니다.

유저분들도 유물세트, 전투특성, 각인 등을 선택하여 직접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공유드립니다. 아래 사항들을 잘 읽어보시고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L1nked2/LostarkDPM/releases


주의 사항)
1. 바이러스 등의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제가 제공해드린 링크에서만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경우의 손해에도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특정 직업의 경우 신속으로 인해 사이클이 망가지거나 스킬 쿨타임이 노는 경우 계산 결과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원하는 직업중 버스트, 충단, 점화, 일필의 경우 고신속에서 부정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정 특성 범위 내에서만 테스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사용 방법)
1. 제공해드린 GIthub releases 링크에서 최신 버전 zip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Assets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만 사진의 버전은 예시로, 가장 위에 있는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 실행시 아래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정보-실행을 클릭합니다.


3. 정상적으로 실행됐다면 DOS창 하나와 메인 UI창이 켜집니다. DOS창은 계산을 위한 창이고, UI는 입력을 위한 창입니다.
 


4. 직업을 선택하면 나머지 필드가 활성화 됩니다. 각 필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유물 세트는 세트이름_개수_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 악몽A_6_3은 악몽6셋 세트3레벨입니다.

- 평균 장비 강화는 일리아칸 장비 기준입니다. 팔찌, 내실등의 요소로 인해 DPS 값 자체는 부정확하기 때문에 DPS의 값을 구하시는 것 보다는 비교만을 위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25강으로 두고 DPS끼리 비교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전투특성은 장신구만의 특성합 입니다. 목걸이(500/500), 귀걸이(300/300), 반지(200/200), 팔찌(100/100)으로 총합 2200입니다. 실제 계산은 내실로 인한 치특신 50과 가장 높은 특성에 펫버프가 적용되어 계산됩니다. 가장 높은 특성이 둘 이상일 경우 특화-치명-신속 우선순위로 적용됩니다.

- 맨 우측에서 각인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각인 외에도 헬모드(무기 추피0), 각종 시너지, 카드, 갈망 등을 지원합니다.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타직업의 직업각인은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5. 선택을 다 한 뒤 우측하단의 OK버튼을 누르면 UI창이 사라지며 DOS창에서 계산을 진행합니다. 시뮬레이션인 만큼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6. 계산이 완료되면 결과창과 DOS창에서 계산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S창의 예시는 다음과 같으며, 스킬별 딜 비중과 딜레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N초 DPS에 어떠한 스킬이 들어가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창은 다음과 같으며 DPS관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버튼 및 초기화를 누르면 다른 세팅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세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데이트 내역 (클릭시 열림)
221111)
각종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배마, 창술이 추가되었습니다.
피메3, 유산3이 추가되었습니다.
230205)
장비 수준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광기, 질풍, 상소가 추가되었습니다.
230221)
직업별 계수 테이블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슬비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잘한 스킬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30228)
절제가 추가되었습니다.
룬 및 확률 관련 모듈을 수정하였습니다.
자잘한 스킬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30311)
처단, 포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지속형 데미지를 주는 버프의 정확도를 향상했습니다.
기술의 새로운 스킬빌드(332)를 추가하였습니다.
자잘한 스킬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30321)
교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류나 건의사항은 아래 디스코드 채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stArkDPM 디스코드 채널)

이전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