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7-13 02:58
조회: 73,714
추천: 9
4티어 악세 품질의 이해4티어 악세는 품질에 따라 기본 깨달음 포인트가 다름.
품질 67~100 깨달음 포인트 3 품질 34~66 깨달음 포인트 2 품질 0~33 깨달음 포인트 1 목걸이는 기본 깨달음 포인트가 +1 더 붙어 있음. 연마 단계에 따라 유물 악세는 최대 +6, 고대 악세는 최대 +9의 깨달음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음. 4티어 악세는 기본적으로 힘민지와 체력이 랜덤으로 붙음. 3티어와 다르게 4티어 악세는 유물과 고대의 스탯 차이가 없고 동일함. 4티어 악세를 연마하면 힘민지와 체력이 플러스 됨. (연마 단계가 높을수록 더 많이 붙음.) 품100 악세는 힘민지와 체력이 최댓값으로 고정되어 있음. 깨달음 포인트가 동일한 구간에서는 품질이 높아질수록 랜덤으로 붙는 기본 힘민지 체력이 높아짐. (품질 33, 66에서는 거의 최댓값의 스탯을 가지지만 34, 67에서 값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걸로 확인할 수 있음) 하지만 어쨌든 랜덤값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80 이하의 악세에서도 90 이상의 악세보다 높은 스탯을 가지는 경우가 나올 수 있음. 따라서 악세 자동 분해 설정은 품질 기준은 아예 설정하지 않고 깨달음 포인트 기준만 설정해 놓는 걸 추천함. 같은 깨달음 포인트라면 품질보단 힘민지를 비교해보고 사는게 좋음. 물론 파품따리 물냄새를 못 견딜 거 같으면 보품 위주로 사는 것도 좋음.
EXP
2,635
(17%)
/ 2,801
|





훅흑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