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명.

다음에 시전하는 스킬1회에 한해 데미지 2배 or 1/2.

-> 이러면 지속시간 상관없이 버프 뜨는거에 따라 루인을 박느냐 다른 스킬로 넘기느냐를 선택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2. 유령

 이동속도 30%증가. 회피율 30%증가. 

-> 관통이 좋은건 아는데 이게 방해되는 경우도 많다. 호불호갈리는 옵션 빼고 +효과로만 채우자.

3. 삼두사.

 지속시간30초. 평타3히트마다 데미지만큼 마나회복, 

-> 까놓고 삼두사 이거 마나없을때 dps유지용으로 쓰는게 보통인데 그럴거면 그냥 마나수급용으로 바꿔..
   평상시에도 평타섞어가면서 마나수급에 도움이라도 되게.. 3번째 평타 말고, 평타3번 맞추면 해당 데미지만큼 회복임.



이렇게만 바꿔주면 좋겠지만 안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