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8:21
조회: 326
추천: 0
체술인파하다 접었다 복귀 생각 중입니다.3막 나오고 얼마 안 있어 레이드 시간도 잘 안나고 피로가 심해 접었습니다.
이번 로아온 진행하고 유튭 정리글 보니 복귀하기 좋다길래 수욜 업뎃하고 복귀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당시 하던 인파로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타직업으로 고려하는게 좋을까요? 그 전에 라이트하게 하는 기준으로 지금 복귀하는 거 괜찮은 거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