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2:49
조회: 416
추천: 0
대붕 선생님들 초각스 조금남앗을떄 어케하시나요?투발 철난폭 굴리고 초각스쿨 3~4초정도 남앗을떄 어떻게하시나요
초각스쿨 기다렷다가 돌리고 대가쏘시나요 아니면 그냥 대가쓰고 초각스를 다음사이클로미루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