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발 철난폭 굴리고 초각스쿨 3~4초정도 남앗을떄 어떻게하시나요

초각스쿨 기다렷다가 돌리고 대가쏘시나요 아니면 그냥 대가쓰고 초각스를 다음사이클로미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