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철난폭
 - 전체 : 프레임이 너무 김..
 - 철 : 총 3타인데 마지막타수에 보스이동하면 빗나감
 - 난 : 팔이 너무 짧아서 피자장판이나 내장딜로 들어가서 쳐맞고 프레임도 길어서 빗나가는경우 다수
 - 폭 : 그나마 슈펀쓰면 프레임이 짧아지는데 다른걸쓰자니 프레임이 너무김.. 근데 슈펀도 사거리 조트

2. 대지 가르기
 - 그냥 제자리에서 바로 격발로 나가면 좋으련만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무슨 준비자세 취하고 써버림
 - 은근히 긴 프레임 덕분에 간혹 빗나감

3. 초각성스킬 
 - ㅋㅋ 진짜 인파는 무조건 3타 이상이어야 주력기인것마냥 초각성스킬 마저 프레임 길어서 개화남
 - 세르카 나메 2관이면 모를까 체형이 작거나 아브 익스때는 진짜... 

4. 그외
 - 뭉가 : 걍 조트조트조트조트조트조트 x 100 도 모자람
 - 전진의 일격 : 이동기라서 좋긴한데.. 8기력할때 마지막 전진쓸때 1타,2타 들어가는데 2타때 아덴 느리게 차는거 은근히 조트


그럼에도 인파가 좋다.. 재밋고.. 그냥 불편한점 신세 한탄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