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7
조회: 122
추천: 0
인파 보석 질문이번에 대붕인파 아크그리드 드디어 발동시킨 7겁작 인파입니다.
세팅은 8기력 고레벨 유저꺼 따라해서 세팅해서 맞췄습니다. 근데 7겁작인데 기력채우고 나면 철난폭이 이미 쿨이 항상 돌아와있더라구요. 그럼 작열보석 고레벨로 높이는게 큰 의미가있나요?? 아니면 거기서 얻어지는 쿨감으로 다른부분 이득볼수 있는 세팅 이점이 있는걸까요?? 아니면 대붕 첨해보는 인파라 놓치는 부분이 있는걸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