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폭밖에 안써봤는데
4기4충 충억으로 플레이해볼 예정입니다.
초신성보단 진용출 선호해서 진용출 쓸 예정인데
기력스킬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파쇄의강타 / 맹호격 두개중에 선택으로 보통 나뉘는거같은데
혹시 각각 후기나 장단점이 있을까요?

파쇄1타가 모션은 더 짧은거같은데 특유의 후딜..? 같은게 좀 거슬려서 
충억 유저분들의 실후기랑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