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대붕 아드 각인을 빼는 것도 생각 중인데, 

원한, 기습, 저받, 돌대, 질증을 쓰면 로빌 기준 딜이 2~3% 정도 내려가지만 치적을 10% 챙길 수 있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97돌이 아드돌뿐이라 수련장에서만 쳐봤을 때는 고점은 조금 낮지만, 평균 DPS는 오히려 더 높게 나와서 고민 중입니다.


코어는 재빠공 생각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