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9
조회: 106
추천: 0
노아드 입타에 대한 고민요즘은 대붕 아드 각인을 빼는 것도 생각 중인데, 원한, 기습, 저받, 돌대, 질증을 쓰면 로빌 기준 딜이 2~3% 정도 내려가지만 치적을 10% 챙길 수 있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97돌이 아드돌뿐이라 수련장에서만 쳐봤을 때는 고점은 조금 낮지만, 평균 DPS는 오히려 더 높게 나와서 고민 중입니다. 코어는 재빠공 생각중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