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영상


원래 악몽쓰는데 끝마 너무터지고 구원은 쌓는데 한세월이라 

지배로 바꿔봤는데 말도 안되게 세네요 ㅋㅋ; 그리고 이래도 음식먹고 마나부족함 심지어 집중 2개박음..

약팔이가 껴있긴 하지만 웬만한 오버스펙와도 거의 다 이기는거 같습니다

가토한정으로 쓰긴 정말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