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패치노트 보고 패싱이면 반차 취소해버리고, 개선되면 패치노트 읽으면서 시간 보내려고.
2년은 넘게 홐게, 지인, 길드에서 락카칠했는데 이젠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