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0
조회: 422
추천: 0
지금 호크구조가 스마게가 의도한거라고 생각할수밖에..불편한 부분들을 계속말하고있는데도 안고쳐주는거면 그냥 이 구조를 스마게가 의도했다고 볼 수 밖에없음 호크처럼 타대 딸깍 원거리는 피면을 가져선 안되고 피격패턴을 스페로 씹어야 함 근데 죽습은 원거리라고도 보기힘듬 그리고 로스트아크에선 원거리가 장점이 아님 딜 자체는 아예 바닥수준은 아니니 적당한 깔개 포지션을 받아 들여라고 매번 밸패때마다 말해주고있음 이번 밸패는 구조개선합니다 라는 말이 왜 호크한테 하는것처럼 들렸을까.. 지금 호크가 이 포지션을 유지하는건 스마게가 의도한거고 이제는... 호크유저들도 받아들여야함
EXP
17,226
(51%)
/ 18,201
|






kyuya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