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01
조회: 647
추천: 0
다음에 호크 아닐거 같은데내가 운영자였다?
최근 클로리안부터 벨가르딘까지 남캐만 주구장창 뽑았는데 슬슬 여캐 낼때 되지 않았음? 무조건 겨울에 여호크 낸다고 봄 여호크 만들다가 폐기된 기획안 같은거 분명 생길텐데 걍 호크한테 던져주면 작업량도 줄어들고 일석삼조 아님? 호크를 왜 다음에 해줘? 구조개선패치 3~4개월정도마다 하는데 다음은 소서 건슬 기상임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