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3:06
조회: 850
추천: 0
다 좋은데 특머너가 젤 세야한다 이런건 좀교감 순환 전부 시급한 개편대상이라는거 잘아는데
고창 순환 배율 똑같으면 할이유 없다는건 좀 아닌거같아요 요즘 특화캐릭/어렵다고 더센거 그런 세상 아니잖아요 심지어 우린 사멸도 아니야 셋다 버프받으면 좋은거고 셋다 적당한 배율나오면 하고싶은거 하는거지 고창이 유틸 좋다고 순환할 이유가 없다는건 좀 아닌듯 같은 서머너 가족인데 유치하게 이러진 맙시다ㅋ 다 잘되면 좋잖아요? 왜자꾸 견제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