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 순환 전부 시급한 개편대상이라는거 잘아는데

고창 순환 배율 똑같으면 할이유 없다는건 좀 아닌거같아요

요즘 특화캐릭/어렵다고 더센거 그런 세상 아니잖아요 심지어 우린 사멸도 아니야

셋다 버프받으면 좋은거고

셋다 적당한 배율나오면 하고싶은거 하는거지

고창이 유틸 좋다고 순환할 이유가 없다는건 좀 아닌듯

같은 서머너 가족인데 유치하게 이러진 맙시다ㅋ

다 잘되면 좋잖아요? 왜자꾸 견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