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2:07
조회: 164
추천: 0
복귀 늅늅 각인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여
이번에 복귀하는 서머너유저입니다 시즌전에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고창술사 각인 세팅을 어떻게 해야할지 질문드립니다..! 지금 저받/아드 97돌을 가지구있는데요 주로 원예아타돌 / 원예아타저 / 원예아돌질 등등 쓰시는거 같던데 원예아저를 써야하면 나머지 하나는 뭐다는게 제일 좋을까요 ?? 물론 렙올리고 허수아비 쳐보면 알게되겠지만.. 아직 못쳐서 (아크그리드 안열림 ㅠ) 어떻게 쓰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EXP
71
(71%)
/ 101
|





앗뜨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