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 본캐 놔주고 부캐로 내린지 좀 되긴 했는데 밸패 때 못참겠어서 적어봄

스마게야
1. 구조 ㅂㅅ & 딜까지 처참한 코어 왜 냈는지, 왜 1년 다 되어갈동안 쳐 방치만하는지 대답

2. 그나마 코어 중에 유일하게 쓸만한 고창술사마저 너프해서 왜 기껏해야 몸비틀면 강투 아니면 만년 사진기사 만들었는지 대답

3. 고창술사 도약노드 통째로 딜 없는거 의도한 사항인지 대답(어떻게 초각스가 팔찌 “60초 1회 피면” 옵션 ㄹㅈㄷ)

4. 그 오랜 시간동안 신스킬 왜 단 한번을 안 내는지 대답(전폭 지지직~ 순폭 반짝~ 스킬 이펙트 꼬라지 ㄹㅈㄷ)

5. 서머너는 돈 안 돼서 신스킬 만들어줄 수 없어? 그래 그럼 구조개선이라도 왜 안했는지 대답

누구는 몇년 째 S~A 티어에서 좀 열심히 하면 밑잔 뜨는 행복 로아 하고
누군 직업 잘못 고른 죄로 평생 ‘이겨야한다’ 하면서 단심10작 아드 2고창 똥꼬쇼나 하고 있고

대답 좀 해보세요 스마게님 돈 안 된다고 입꾹닫만 하지 마시고... 이게 몇년 쨉니까
서머너는 버그 때 빼곤 하늘에 단 한번도 서본 적이 없어
왜 우리는 한번쯤 하늘에 서면 안되는데? 같은 돈 내고 같은 게임하는데?

서머너 유저는 유저가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