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숙코, 욕설제보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바른말고운말을사용해요

대상자: 건부얌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60624 11시 30분경

* 사건 내용

안녕하세요 카제로스 서버에서 슈샤이어 키우고있는 1783 워로드 사랑행복그리고평화
그리고 지금 플레이한 배럭 캐릭 바른말고운말을사용해요 입니다

세르카 하드 숙제방
1관문부터 데카를 적립하기 시작하기에

유심히 관찰해보니... 건부얌, 그의 발언대로 게임하다보면 그런 날이 있다! 기보단
노쇄해져버린 신체가 문제일까 덜 배운 지능이 문제일까, 손이 딸리고 보스 패턴의 턴제 개념없이 들어가 뚜드리 맞고 사망

2관문 입장하자마자 연달아 데스,

1관문도 아슬아슬하게 깬지라 숙방이기에 당연히 데카까이는거에서 너무하다 싶어 지적하였고
사과하고 클하면 되는 부분에서 본인의 망가진 실력 ( 애초에 없던 ) 과
낮아진 자존감에 화를 못 참고 쌍욕 시전...ㅜㅜ

폿 버프가 어쨋내 저쨋네 하였으나 정작 본인은 1관문 찬조
설령 그의 말이 맞다하더라도 레이드에서 더 중요한건
' 리트가 날 정도로 클리어에 방해가 되었는가 ' 이겠죠? ㅎㅎ

트라이방에서 굴러야 되는 인간이 숙방에서 8데카를 깠으면
그냥 사과 따박따박잘하고 버스 쳐타면 되시는겁니다ㅋ
첫 주 이후 본캐부터 세르카 꾸준히 돌리면서 8데카 까는 인간 처음봐서ㅋ 사사게 기록해둡니다

아래 스샷남깁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