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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01 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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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미터기패치전 배바버기 파티가 시너지 파티로 매우 각광받았다.
하지만 역시나 운용에 대한 차이 때문에 아무리 좋은 시너지 파티라도 클리어 타임이 현저하게 늦게 끝날때도 있었다. 오히려 다른 직업군들과 갔을 때 클탐이 더 줄었을 때도 많았다. 단, 이때 운용에 대한 부분이 비슷하다면 분명 시너지 파티가 클탐이 매우 빨랐을 것이다. 나는 캐릭터 운용, 즉 손이 제일 중요하다 생각한다. 만약 딜 미터기가 나온다면 해당 직업군이 인식이 약하다고 평을 받더라도 다른 플레이어보다 딜탐을 잘 가져가고 컨트롤이 좋다면 미터기 상에는 어떻게 나올까? 그리고 사람들은 어떻게 평하게 될까? 분명 금손들은 친창이 부족할 정도로 요청이 많을 것이고, 현재 op직업군인 아르카나가 딜을 제일 못넣는다면 게시판에 글이 올라오면서 매장을 당할수도 있다. 딜미터기가 정답은 아니지만, 이를 통해서 해당 직업군 운용 부분을 분석하고 연구하고 비교하면서 좀 더 발전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 다들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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