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열파 차징 땡기면서 x버튼 누르면 굉열파에 연가심공 안묻나요...?

제가 이상하게 하는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어서 질문 드려요

이게 안묻는게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