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50
조회: 280
추천: 0
초상집에 초쳐서 죄송한데 연가심공 차징중에 안묻나요..?굉열파 차징 땡기면서 x버튼 누르면 굉열파에 연가심공 안묻나요...?
제가 이상하게 하는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어서 질문 드려요 이게 안묻는게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