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견이나 빼 먹은거 있으면 꼭 댓글로 써주세요.
해당 모음집은 전부 달라는게 아닌, 개선 사항 및 수정사항 모음집입니다.
직게 내에서 자주 오가던 얘기를 정리해서 서로 토론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작성하는겁니다.
리워크한다고 했으니 관심 줄 때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페이지 바뀌어 밀릴 때마다 양쪽 빌드 별로 하나씩만 올릴게요.
관심 있을 때 목소리 모아야하니까요.
수치는 일시적이지만, 구조는 영원히 갑니다.
그리고 놓친거 있으면 댓글로 써주세요. 이거 피드백 정리용으로 쓰는거니까요.
폿홀나 개선사항 모음집
'천상의 축복' 2번째 라인 트라이포드 위치 재분배 :
가벼움(공속증가), 용맹, 인내 트라이포드 동시채용이 가능하도록 바꿔야함.
신앙심을 통한 아덴 획득량을 기본으로 놓고 1라인에 가벼움(공속증가), 3라인 진혼곡에 인내 효과 추가.
여전히 타 클래스에 비해 부족한 피면기의 갯수:
비록 신의 율법에서 피면기를 얻어냈다고는 하나, 타 서포터 클래스에 비해서 피면기의 갯수가 적다.
특히나 범위형 아이덴티티를 가진 홀리나이트는 피격이상으로 인한 진영붕괴는 매우 치명적이다.
신의 분노와 같이 피격이상면역 트라이포드가 있는 신성 스킬이 피격이상면역을 기본으로 갖게 하던가.
타 스킬로부터 해당 옵션을 챙겨 폿홀나가 더욱더 안정적으로 아군 근처에 있을 수 있도록 해야한다.
데미지 감소 중첩 불가로 의미를 잃은 유틸리티 트라이포드들의 구조개선
신성지역, 천상의 축복 같은 데미지 감소 트라이포드들의 가치를 되살려야함- 해당 트라이포드들을 쉴드 트라이포드로 대체한다.
- 해당 스킬에 존재하는 피해 감소 트라이포드가 타 데미지 감소 버프랑 중첩이 되는 구조로 바꾼다.
징벌 스킬의 활용도 증가
신성검 성흔 트포 대신 신앙심 추가 (아덴 획득량 증가)
집행자의 검 성흔 트포 대신 아군 쉴드 부여 트포 추가
처단 도약 공격 대신 빛의 흔적(낙인) 트포 추가
- 아크패시브 깨달음 효과 변경:
서포터 홀나의 아크패시브는 전체적으로 총난국이다.
단순한 픽스로는 고쳐지지 않으니, 아래 나열하는 것은 최종 패시브로 적절하다고 생각한 직업게시판에서 유명한 아이디어들이다.
놓친거 있으면 댓글에 추가 바랍니다. - 환급 100프로, On/Off 기능 추가. (수동종료시 신성의 오라 재사용에 쿨타임이 생김)
- 아이덴티티 통을 2개로 분할, 최대 아덴양을 150%로 증가. 한번에 75%씩 나눠서 쓸 수 있음
- 신성의 오라를 발동시 아이덴티티 100프로 바로 소진. 같은 효과와 지속시간을 가진 버프로 대체된다.
- 신성의 오라 사용 중에도 스킬을 사용하여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수급할 수 있다.
- 신성의 오라 자체에 공이속 버프를 추가한다.
- 오라가 상시로 켜져 있으며, 치유/공증 스탠스 변경 추가. 아이덴티티 발동 시 두 개를 동시에 사용.
- 개성과 특징이 없는 아크패시브 사이드노드
현재 아크패시브 사이드노드에서 낙인 유지용 빛의 흔적이 존재 하는데
이는 타 서포터도 동일하게 받은 것들이며, 마찬가지로 자원회복 증가나 아이덴티티 사용시 상태이상면역 또한 마찬가지로 타 서포터도 일괄적으로 받은것들이다.
이는 안그래도 개성의 차이가 희미한 각 서포터들을 더욱더 차이점이 없어지게 하는 무성의한 설계이다.
차리리 각각의 서포터에게 없어서 아쉬운 효과를 아크패시브 사이드 노드로 주었으면 하는 바이다.
- 번외: 서폿 97돌 사실상 하드리셋 된 거 고쳐라
각인을 개선해주던가.(근데 솔직히 믿음 안감) 돌 옵션을 계승할 수 있도록 하라.
개인의견: 많은 양의 골드를 내서라도 다른 옵션의 돌에 계승하는 시스템 만들어줘야 함
일정 기간마다 재업로드하고, 새로운 의견이나 빠진 내용이 취합되면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