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er
2024-04-22 01:44
조회: 1,897
추천: 3
실전 영상 기준 치특악몽/신치환각 비교실전 플레이 영상에서 실제 딜타임과 스킬 총 사용 회수/실 적중 수 구하여 각 스킬별 기준 데미지(글쓴이 스펙으로 https://lostbuilds.com/ 시뮬레이터사용)로 실 DPS를 대략적으로 계산해 보았음 (지원받은 한분과 개인적으로 컨트롤 좋다 생각하는 두분(허락받음), 누군지 공개는 안함) (신치환각은 글쓴이 플레이 영상만 사용) 우선 기준 데미지, 단위 만 (대재앙, 퍼샷 약무는 산술평균)
DPS > 시전 회수 기준|실 적중 기준, 단위 만 (블레 표시: 같은 파티에 블레 포함(공이속시너지)) (치특에서 같은 번호는 같은 사람임) 하드 카멘3관
하드 에키2관
베히모스 2관 (DPS아래는 그로기 때 날개, 머리(파괴), 렌무력 때 데미지이며 해당 칸은 (총 데미지 | DPS)) (머리(파괴)와 렌무력은 데미지 증가가 있어서 2배로 계산됨, 총DPS에는 머리(파괴) 딜증이 적용안됨) (신치2번은 몸통그로기 4번이라 총 날개 딜타임이 더 김)
해당 정보 해석은 각자 해보셈 개인적인 해석으로는 블레가 붙은 치특이 스킬 사용률이 더 높게 나오는거 같고(단순 플레이어 컨트롤이 좋았을 수 있음) 내가 스킬 적중률이 생각보다 ㅈㄴ 낮고(90~95퍼 정도) 레오불 가동률이 ㅈㄴ 낮음(레오불 빼고 딴거 써야될듯 ㅠ)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신치환각 할 경우 저 결과 값보다 높게 나올거 같음 신치환각에서 3번이 예전 영상이라 딜사이클이 포마절타인데 1,2번 포대마절 보다 낮게 나옴 당연하지만 딜-기믹 구조가 많은 에키드나가 DPS가 높게 나옴(기믹 때 쿨타임 이득+속행으로 기준 데미지의 DPS총합보다 높게나옴) 베히모스에서 치특이 생각보다 그로기 날개 딜타임 때 DPS가 낮으며 머리(파괴)직전 날개에서 스킬 아끼냐 아니냐에 따라 신치보다 높을 수도 낮을 수 도 있음 렌무력 때는 무력 게이지가 보이니 스킬 아끼는게 가능해서 치특이 더 높게나옴(1사이클 데미지가 높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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