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스킬을 막 쓰면 마나가 바닥나서 막 쓰면 안돼요 

스킬프레임이 길어서 스킬쿨 소화가 힘들어요

스포도 모자라요

룬도 8개밖에 못 써요 


개병신새끼